eg(전자정부)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 입니다

홈으로 제도소개 제도소개
종료된 집중토론의 공간입니다.
아래 댓글을 통해 토론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토론주제
    범죄예방 우수시설 및 우수 방범제품 활성화
  • 토론기간
    2022-11-16  09:00:00 ~ 2022-12-01  23:59:59
  • 토론내용
    ① (검토배경) 공공 위주로 진행되는 CPTED사업을 민간으로 확대하기 위해 민간 건물⋅시설주의 CPTED사업 지원 ② (개선방안) ▵비용 문제로 인해 우수시설 기준에 일부 미흡한 건물⋅시설에 대해 환경개선 사업비 ▵인증된 범죄예방 우수시설에 대해 무인경비업체 비용 등 인센티브 지원 - 기대 효과 : 민간 건물의 범죄취약환경 개선을 유도함으로써 CPTED사업 활성화 및 일상생활의 안심공간 확대 - 고려 사항 : 지원 대상이 한정적이고, 용도⋅연면적 등 건축 관련 법령 상 개선이 어려운 경우 상대적 차별 논란 우려
  • 첨부파일

나의 의견 | 남겨 주신 의견들 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la**2022-11-16 09:50:49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    2022-11-19 12:14:21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6**    2022-11-23 10:38:13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6 16:19:15
범죄예방 을 위해서 도입하면 좋을것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    2022-11-24 09:03:5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5**2022-11-16 16:20:04
취지는 좋으나 보여주기 식 개선이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    2022-11-17 00:50:12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9**    2022-11-17 20:16:58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    2022-11-20 11:56:05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4**    2022-11-23 10:26:25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    2022-11-23 20:34:04

보여주기 식은 지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9**    2022-11-30 06:08:0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16 16:23:04
잘추진했을면 좋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4**2022-11-16 16:24:13
지원기준이 명확해야 할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2022-11-16 16:24:33
이것또한 민영화의 일부인가요? 인센티브는 또 먼가요? 세금으로 인센티브를 준다구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    2022-11-20 22:44:5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    2022-11-27 19:14:27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2022-11-16 16:25:22
최소가 아닌 중간정도의 정보공개가 필요해 보이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4**2022-11-16 16:28:09
그럼 현재 판매되거나 사용되는 용품들은 정해진 규격이나 성능기준이 없는건가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0**    2022-11-18 08:48:20

공감합니다 현재 있는 제품을 더 활용하고 개발하는데 지원하는 것이 더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    2022-11-25 19:42:02

동감입니다 기존의 용품의 미흡한점을 개선하는것도 방법이 아닐까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1-16 16:28:23
범죄예방은 좀 현실적으로 적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캐릭터개발이나 교육보다는 지역별 방범공간이나 순찰강화 경찰의 공권력강화가 더 시급한거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    2022-11-23 19:31:43

동의합니다. 순찰 강화를 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16 16:30:22
그럴예산 있으면 경찰을 한명 더 뽑으세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7**2022-11-16 16:31:15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위해 꼭 필요한 공적에 민영화방식이 아닌 예산 사용하시길 추천의견 드립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16 16:31:45
주관적으로 제품을 추가로 생산하는 것 보다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안을 마련하는 것이 더욱 좋을 듯 싶습니다. 경찰청에서 대국민 앱을 개발하여 보급률이 높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별도 일반폰 사용자를 위한 방안 마련필요) 스토킹 신고 등 신고 기능과, 각종 범죄 행동요령 등 정보제공, 경찰청이 보유한 보이스피싱 DB을 활용한 스팸차단 및 번호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방안으로 사료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    2022-11-16 18:46:1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    2022-11-16 19:10:1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1**    2022-11-17 10:04:32

좋은 의견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    2022-11-17 11:00:4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    2022-11-17 13:22:05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    2022-11-17 16:18:5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    2022-11-17 20:39:35

신고기능은 이미 문자신고로도 가능한 부분이고 스팸차단은 이미 시중에 티전화라던지 후후라던지 어플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사기의 경우는 더치트가 있고요. 범죄 행동요령은 유투브에 많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    2022-11-18 16:35:37

너무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1**    2022-11-21 13:44:5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    2022-11-24 19:58:2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6**    2022-11-24 22:27:4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c8**    2022-11-29 12:47:0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2**    2022-11-30 16:27:51

적극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16 16:34:24
이런 기준이 없단게 더 신기하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1-16 16:34:27
사후대응 보다 사전예방 중심으로 범죄 대응 패러다임 변화는 당연히 필요하겠지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    2022-11-26 18:57:03

맞아요.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한 것이 예방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3**2022-11-16 16:34:50
대통령경호에3천명이나필요한지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8**    2022-11-16 20:49:47

전직 대통령 경호는 왜 필요한지?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    2022-11-17 08:09:52

동감합니다 경호를 받고 있는 대통령은 양심도 없는지 국가원수 자리있으실때 전직 국가원수 구속해서 경호에드는 국세지출 없으셔서모르는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1-16 16:35:17
현장의 실무자들과 잘 소통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1-16 16:36:05
명확한 목표를 제시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1-16 16:36:10
기준이 꼭 필요한건데 시급한거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1-16 16:36:11
안전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CCTV⋅가로등⋅비상벨 등 방범제품 및 각종 호신용품 등의 필요성은 인정 되지만 혹 개인 사생활 침해가 되어서는 안될것 같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2022-11-16 16:37:06
우수시설의 좋은 사례를 개선이 필요한 미흡 시설에 쉽게 벤치마킹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1-16 16:37:07
벌써 실행 되었어야 하는 것들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16 16:37:18
범죄예방을 위한 제품의 실질적 성능을 점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로 생각되며, 이를 위해 성능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세울 필요가 있음. 또한 기준 충족여부를 주기적으로 테스트하여 공지하는 것은 국민들에게 제품 선택에 있어 매우 중요한 잣대로 활용될 것이기에 기준에 대한 명확한 합의가 필요함. 나아가서 시험결과를 공지함과 더불어 최소기준을 충족하지 못 한 제품의 판매는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는 방안도 같이 강구되어야 할 것임.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3**    2022-11-19 18:23:2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    2022-11-26 16:21:3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1-16 16:38:53
휴대용비상벨이 필요한 분들에게 범죄예방으로 지급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    2022-11-17 07:04:25

매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1-16 16:38:59
기준이 없는데 결과는 있나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2022-11-16 16:39:35
특히 최근 보이스피싱 사례가 늘고 있는데 두로 인지할 수 있게 공중파 방송 등에도 더 많은 홍보가 있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1**2022-11-16 16:40:17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0**2022-11-16 16:40:22
이런문제는 비용문제때문에 어려울것같음.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1**2022-11-16 16:41:3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1-16 16:42:2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7**2022-11-16 16:42:51
즉시 경찰 출동 및 조치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1-16 16:43:0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16 16:43:18
범죄발생이 되지 않는 것이 발생이후 범인을 검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 사업이 활성화되어 많은 범죄가 사전예방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관련하여 예산이 들어가는 사업이므로 취약지역에 대한 명확한 정의와 예방사업관련 집행매뉴얼 등이 사전 검토되어야 할 것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    2022-11-16 19:09:5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    2022-11-17 10:56:5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2022-11-16 16:43:34
취지는 좋으나,차후에 무분별한 세금낭비제도로 변질될 가능성이 많아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    2022-11-17 00:56:08

관리가 계속되어야 하며 중간에 흐지부지한 관리로 시설만 덩그랗게 남는 경우가 발생하면 안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1-16 16:43:50
범죄예방 우수시설과 우수방범제품에 대한 홍보 및 사기진작 차원에서도 비용지원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7**2022-11-16 16:45:04
마약사범 안전한 신고요령교육이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1-16 16:45:16
우수 방범 제품이 널리 알려져서 잘 활용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0**2022-11-16 16:47:33
지원대상이 한정적이면 곤란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2022-11-16 16:50:58
제품에 대한 명확한 검증기준을 만들어 통과시키는게 우선인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0**2022-11-16 16:51:45
대국민 범죄예방 교육을 하여 범죄에대한 위험 이라든지 체감할수있는 교육이 필료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    2022-11-25 22:55:12

예방교육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합니다. 유치원부터 형식적인 교육이 아닌 실질적인 필수 교육이 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7**2022-11-16 16:52:24
좋은 취지로 이해되지만 자칫 잘못하면 눈 먼 예산이 될까 걱정도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3**2022-11-16 16:53:51
명확한 기준부터 마련되어야 합니다. 말 그대로 형평성은 범죄 밖의 얘기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1-16 16:55:30
여러가지 시너지가 있는 사업이기는 하나,형평성과 투명한 사업비용의 설계가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7**2022-11-16 16:59:14
실제 범죄 피해 상황에서 침착하게 대응하기 어려워 범죄 피해가 커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체험 교육은 수요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6**2022-11-16 16:59:31
좋은 의견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2022-11-16 17:00:34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2022-11-16 17:01:26
즉시 적용되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3**2022-11-16 17:01:42
힘이 약한 사람(여성 포함)들은 무용지물이 될 수도 있다는 걸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어떻게 치안과 연결할 건가를 고민해주시기 부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1-16 17:02:08
지원대상과 건축관련 법령과 저촉되어 여러가지로 검토 할것이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필요한 사업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6**2022-11-16 17:02:27
계획대로 추진하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1-16 17:03:20
홍보방법의 다양화 필요 아파트배부, 주요뉴스 전 방송 등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1**2022-11-16 17:05:57
강제 의무화하여 책임을 건물주에게 부담시키는게 맞을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4**    2022-11-27 13:06:55

강제성이 부과될 필요가 있다는 점에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1**2022-11-16 17:06:57
반드시 필요한 계획이라고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1-16 17:08:07
범죄 예방에 필요한 사업들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2022-11-16 17:10:02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1-16 17:12:19
좋은 취지로 보이며 꾸준하게 계속 확대하여 실행되었으면 합니다. 다만 실행과정과 결과까지 챙기지 않으면 업체배불리기 예산 나눠먹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염려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2022-11-16 17:15:4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1-16 17:18:24
의미없는 돈뿌리기로 보여질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정확하고 투명한 지원 부탁드립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1-16 17:19:48
모든 제품에 대한 효과와 성능 시험결과를 모두 공개해서 사용자가 비교해서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성능과 효과의 정도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을 것이므로 사용자가 필요정도에 따라 효과와 성능, 가격을 선택할 수 있으로 별무리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1-16 17:20:23
결국 이렇게 국민이 스스로 보호해야만 하는 상황에서, 범죄예방 효과에 대한 직접적인 성능 시험 결과를 기업이 증빙해내기는 꽤나 힘들 것 같습니다. 최초로 생기는 부분에 대해 어디에나 어려움은 있겠지만, 성능 기준 등에 대한 적절한 방안이 청렴하게 세워졌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1-16 17:20:30
시급한 안건 같습니다. 아직도 마련되어지지 않았단게 놀랍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6 17:22:23
취지는 좋으나 명확한 기준부터 마련되었음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6**2022-11-16 17:24:28
명확한 기준에 따라 인센티브가 지원되지 않으면 예산만 낭비하는 건 아닐까 걱정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6 17:25:34
취지는 좋으나 명확한 기준부터 마련되고 현실적으로 적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1-16 17:32:53
중소도시 구시내 순찰 강화와 인공지능 카메라 설치가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1-16 17:33:26
지원이 과연 개선으로 이어질까 의문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1-16 17:34:41
민간의 적극적 참여를 위한 수단도 강구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1-16 17:34:58
이때까지 기준이 없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1-16 17:35:23
적극 추진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1-16 17:35:52
방범용 제품도 필요하지만 노약자들에게 보급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16 17:39:24
좀더 많은곳에 필요한 공간에 설치가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2**2022-11-16 17:41:51
민간차원의 지원보다 지자체 쪽으로 지원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2**2022-11-16 17:44:34
생애주기별 범죄안전에 대한 교육이 법정의무교육이나 공교육에서도 다뤄졌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16 17:44:38
예방 차원에서 동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6**2022-11-16 17:50:11
사후대처보다 사전예방이란 말에 굉장한 공감을 느낍니다. 사전예방을 위해 필요한 부분을 더욱 반영하여 철처히 예방이 되도록 사업이 추진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1-16 17:50:56
사후대응이 아닌 사전예방이 되기 위해서는 CCTV나 그와 비슷한 장비들이 더 많이 설치되고 또한 관리가 되는 것이 우선적으로 이뤄져야 할 것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1-16 17:53:44
범죄 예방 관련 하여 다양한 교육이 학교나 직장, 사회에서 이뤄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9**2022-11-16 17:53:57
지원기준이 명확하게 제시되기 위해서는 사전 충분한 협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1-16 18:01:54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2022-11-16 18:05:31
보이스피싱과 악성 사기에 대한 사례와 대처방안에 대한 교육을 기본 베이스로 깔고 나머지는 심층 교육으로 원하는 사람이 찾도록 권장하는 시스템이 만들어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1-16 18:12:48
범죄를 예방하는 차원이라면 모든 수단을 다해야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1-16 18:17:08
예방할 수 있는 것이라면 수단,방법을 가리지 말고 시행해야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6 18:27:01
지원대상 선정시 공정성이 무엇보다도 고려 되어야 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6 18:32:16
방범호신제품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다니는지는 모르겠으나 그런걸 가지고 다녀야한다는게 씁쓸하네요 그보다는 씨씨티브이 화질개선에도 좀더 투자를 해서 분쟁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16 18:38:54
토론내용이 좀더 구체적으로 다양한의견이 수용될수있도록 집체토론형식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16 18:45:1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1-16 19:09:56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6**2022-11-16 19:15:00
방범⋅호신제품들의 제원⋅성능을 웹페이지에 공개함에 따른 예비 범죄자들의 악용이 약간은 우려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9**2022-11-16 19:18:31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1-16 19:29:43
취지는 좋으나 보여주기 식의 예산집행이 될까 우려됩니다 다만 (시장에 유통 중인 방범 호신제품들의 제원 성능 기준을 마련하여 시험하고 시험결과를 웹페이지에 공개 기대 효과 일정 수준의 범죄예방 효과가 검증된 방범 호신제품을 사용함으로써 국민 체감안전을 확보하고 민간의 방범산업을 육성)은 매우 동의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1-16 19:31:06
전시성 사업으로 보입니다 차라리 유투브를 활용하거나 간단한 인터넷 게임형식의 교육을 하는것이 좋을 듯합니다 체험관에 누가 가겠습니까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16 19:31:39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16 19:32:26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4**2022-11-16 19:38:34
인식개선사업에는 동의하나 오히려 벽화같은 사업은 환경적으로 역효과가 날 수도 있기에 사각지대 해소나 환경정비(청소)사업이 시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16 19:42:59
대한한국이 안전하다는말은 옛말입니다 이제는 자기자신을 보호하려면 호신용품 하나씩 있어야합니다. 현재 정해놓은 규격이 없으면 당장 만들어야하고 개인별로 하나씩 보유하기 힘든경우 집집마다 하나씩 보유할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4**2022-11-16 19:43:39
일선 현장에서 필요한 제품에 대한 로드맵을 제작하여 그 기준에 맞춰 제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16 19:48:51
범죄예방을 하기 위해선 눈으로만 보는게 아닌 실제 체험을 통해서 몸에 익혀야합니다. 체험할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이 많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4**2022-11-16 19:53:47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위해 세금을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1-16 19:54:37
일부분에 적용한 뒤, 효과가 검증이 되면 확대하는 방향으로 진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예산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서 일부 시험을 해서 점점 확대하는 것으로 하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1-16 19:56:42
정보의 공개가 필요하다고 보며, 표준이나, 성능 기준을 마련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4**2022-11-16 19:56:49
범죄예방을 위한 제품의 실질적 성능을 점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로 성능 검사는 엄격하게 하여 범죄 예방에 큰 역할을 하도록 해야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1-16 20:16:27
범죄가 다양한 방법으로 증대되는 사회현상에 맞게 상황에 따라 꼭 필요한 지원책으로 모색되어야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1-16 20:19:09
범죄예방은 좋은데 어떻게 지원 대상을 가릴지 궁금합니다 기준점을 정확히 해주세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1-16 20:22:37
위험에 대비해 사용하는 방범제품이며 호신용이기 때문에 사용시 오류가 발생하지 않고 순간 손쉽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철저한 성능시험 결과를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1-16 20:29:27
방범제품 효과 성능 시험결과는 꼭 공개 해야 한다고 봐요 그래야 안심하고 성능 좋은 제품을 살수 있어서 좋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1-16 20:43:14
범죄예방을 위해 교육도 필요하지만 콘텐츠의 내실화를 통해 교육의 실효성을 높여야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8**2022-11-16 20:56:05
날로 흉폭해지는 범죄를 예방하는데 많은 예산 지원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8**2022-11-16 21:00:48
호신용품의 성능 확인및 개선점이 없나 검증과정을 더 엄격하게 하고 노인및 취약 계층을 위한 홍보.교육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8**2022-11-16 21:02:27
국민들이 쉽게 드나들수 있는 편의점등에 예산지원하여 범죄피해시 더 빠른 대처등을 할수 있게 지원하는것도 필요해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2**2022-11-16 22:00:10
예측 에방 차원의 현실적인 대안을 수립하길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2**2022-11-16 22:01:00
안정이 담보되는 현실적인 기준을 만들어 지길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5**2022-11-16 22:05:05
범죄예방 정책의 큰 틀 안에서 이루어져야 하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5**2022-11-16 22:06:26
명확한 기준을 갖고 있는 인증 제도 형식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1-16 22:11:59
"범죄예방 환경개선 사업 전문성 강화" 취지는 좋은데 예산 확보나 배분 등이 문제로 보임. "방범제품 효과 성능시험 및 결과 공개"는 바람직한 방안으로 보임.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7**2022-11-16 22:30:02
ㅡ홍보 교육 필요ㅡ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7**2022-11-16 22:30:22
ㅡ꼭 필요한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2022-11-16 22:32:01
세금으로 하는 사업인데 정말로 꼭 필요한 취약계층을 선정할 수 있도록 각별한 심사 기준이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5**2022-11-16 22:55:42
범죄예방측면에서필요한사업인것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3**2022-11-16 22:59:14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3**2022-11-16 22:59:45
매우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5**2022-11-16 23:18:46
안전을위해성능기준인증제도,성능시험결과공개는당연히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1-16 23:25:34
첫째, 범죄취약지역 방범환경 진단·평가. 둘째, 침입범죄 피해 시설물 진단·개선. 셋째, 유관 기관·부서·단체와 협업. 넷째, 범죄예방·치안강화구역 지정・관리. 다섯째, 방범환경 조성 및 범죄예방디자인 활성화. 여섯째, 경찰관서 간 모범사례, 벤치마킹 사항의 공유. 일곱째, 방범환경우수시설물 인증의 보급·확산. 여덟째, 방범성능인증시설(제품) 사용의 유도 및 홍보. 아홉째, CPTED 관련 법령, 조례, 표준 규정의 활용 및 적용. 마지막으로 셉테드 관련 범죄과학, 도시계획, 건축디자인 등의 최신 이론, 지식 및 정보의 업데이트 및 유지’등의 책무와 관련 과업, 지식 및 기술 요소를 체계적으로 제시.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1-16 23:28:26
국내에서 방범제품 시험인증시스템 모형을 개발 및 구축하는데 여러 면에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사점을 주고 있는데 근거 법규의 마련, 관련 시험 및 인증 표준 및 기준, 방범인증제품의 건축물 방범성능 인증과의 연계성, 공인시험기관을 통한 성능시험과 시험시설심사 또는 품질관리체계 심사 등 인증심사의 범위, 사후관리를 위한 주기적 인증갱신 또는 품질관리 및 검사, 인정 및 인증 체계, 시험원의 성격, 품질인증제품 사용에 대한 인센티브로서의 보험료 경감 또는 조달청 심사 가산점 부여 등이 주요 시사점이자 한국형 인증시스템 모형의 틀과 내용으로 도출되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16 23:50:07
정소년범죄 빈곤범죄 줄이기위한 기반시설 토착화가 필요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16 23:51:03
범죄예방을위한 개선적인 방법 필요하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17 00:17:09
나라 세금을 민간 회사 지원에 쓰이는 것보다 더 필요한 사업에 쓰였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17 00:20:0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3**2022-11-17 06:53:14
우수민간시설에 혜택을주고싶으면 직접적인 예산지원보다 세금감면등의 절세방안이 좋을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1-17 06:58:00
보이스피싱사전교육 반드시 필요하며 피해를 입었을경우 막연한 기다림보다는 후처리방법이나 진행과정을 피해자가 알수있도록 해주는것이 우선인것 같습니다 또한 개인적인 방범용품 사용체험을 할수있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1-17 07:05:59
범죄가 일어나기 전에 예방이 가장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방법에 최선을 다하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1-17 07:08:17
방범제품은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나라를 벤치마킹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4**2022-11-17 07:43:11
범죄예방 환경개선 사업의 필요성에 매우 공감합니다. 민간 건물에 예산을 지원하는 일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우범 지대의 민간 건물에는 기초적인 방범 시스템을 갖추는 데 대한 예산을 지원하고, 이외에는 우수방범 조건을 갖춘 건물에는 세제나 관리비 절감의 혜택을 준다든지 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CCTV와 가로등 확대 설치는 범죄예방에 무척 중요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4**2022-11-17 07:44:13
첨부된 자료와 본문의 내용이 다르지 않나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17 08:10:11
무인경비 인센티브 지원방법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17 08:11:44
성능기준 인증제도 운영시 차별논란에 공정서확보가 중요한 것 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17 08:21:0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17 08:24:1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2022-11-17 08:51:18
예방교육 확대가 절실 합니다 호신용품을 가지면 더좋은 제품개선해서 나오는게 마땅하고 자연적인것 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4**2022-11-17 08:51:41
좋은 사업인것 같습니다. 가로등 같은 곳에 경고음 및 위험 경고등이 울리는 사업도 검토해 주세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1-17 09:04:35
시설이나 건물 등에 설치 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8**2022-11-17 09:04:50
가정에서의 교육도 매우 중요함.유아.초등.중.고등등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1-17 09:05:14
검사결과 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9**2022-11-17 09:14:32
특혜와 차별이 없도록 엄중한 관리가 필요하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1-17 09:15:36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17 09:18:12
환경개선으로 사람들이 좀 더 마음놓고 거리를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환경만 개성해선 안되고 신고에 대한 즉각적인 경찰의 대응이 더 우선시되어야 할거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1-17 09:19:53
영문자표기를 사용하는것도 우리글 표현과 동시 표기하면 이해가 빠를것으로 사료됨.영문표기만하니 그내용을 영문자해석을 하여야만 이해갸되는 번거로움이 있음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1-17 09:21:05
사각지대에 CCTV설치가 필요합니다. 또한 산 근처 같은 곳에도 CCTV를 설치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사건은 사람들 눈에 잘 띠지 않은 곳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17 09:23:11
첨부파일은 체험관, 교육 위주인데 위 내용에서 적힌 내용들이 적절하게 잘 설명되어 있지 않은 것 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1-17 09:23:17
취약한 곳에 잘 지원 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1-17 09:24:36
이런건 전문가가 판단해서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9**2022-11-17 09:26:31
제품 성능 향상과 효율적 이용, 규격화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게습니다 일반적인 최소 공개보다 제품별 꼭 필요한 필수 항목등을 만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1-17 09:34:28
평소에 사건을 재구성하여 TV를 통해서 방영이 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냥 방영이 아니라 그런 현장을 피할 수 있는 전문가의 설명이 필요하겠지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1-17 09:37:43
현재 나온 제품의 정확한 정보를 공개하고 그 기준선이 마련되는 것이 가장 중요해 보입니다. 기준 없이 나온 제품의 한계가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기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1**2022-11-17 09:43:37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1**2022-11-17 09:45:50
보이스피싱에 대한 재발방지 및 범죄자의 가중처벌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17 09:51:59
범죄 취약지역 지정 안전장치 설치,정기적 순찰 인원 배치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17 09:54:41
각 가정 호신용 방범제품 비치 권장 -지자체별 조례 제정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1**2022-11-17 10:03:43
우범지대에는 방법대원을 좀더 많이 배치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6**2022-11-17 10:06:36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6**2022-11-17 10:11:14
공명 정대하고 투명성에 대한 검증 방안이 선 검토되어야 할 듯 합니다 봉사하겠다고 나온 의원들 마져 사기를 치는 시국이라서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6**2022-11-17 10:11:4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9**2022-11-17 10:18:13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9**2022-11-17 10:18:2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7 10:19:16
24시간 근무하는 편의점 등을 활용하여 개인이 호각 등으로 위험하고 긴급한 상황이라고 알려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7 10:24:47
악덕 개인 등으로 부터 자유할 수 있도록 교육 등이 필요한 좋은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1-17 10:37:53
필요해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1-17 10:40:24
필요해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1-17 10:49:19
체험관을 활용하는 것은 얼마든지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교육을 알차고 체험받는 교육은 쉽게 잊혀지지 않기 때문에 많은 홍보와 다양한 교육을 진행했으면 한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1-17 10:52:37
범죄예방을 위해서 사전예방도 중요하지만, 위험이 인지되었을때 빠른 경찰의 출동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1-17 10:54:06
범죄예방 시설을 확대하는 것은 좋지만, 누구나 인지할 수 있고 방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선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1-17 10:57:39
방법제품에 대한 가이드라인 성능기준은 필히 생겨야 된다고 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2022-11-17 10:59:45
보여주기식 매번 바뀌는 행정이 아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공모라도 해서 찾는게 어떨까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2022-11-17 11:01:4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1-17 11:02:01
성능기준이 없이 만들고, 또 그것을 알고도 방범제품으로 사용하고 있는 현실이 놀랍네요. 안전에 대한 불신감이 높아진 요즈음 하루빨리 시행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1-17 11:23:19
범죄 예방은 무조건 찬성인데 공공에서 민영으로의 변화는 비용이 많이 들지 않을까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1-17 12:14:39
범죄발생시.신고방법이취약하고경찰출동도취약한지역에관임과방법을연구개발해주십시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17 12:27:08
좋은 안건이라 생각되며 적극적으로 활용되길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1-17 13:13:49
범죄 예방을 위한 다각도로 연구해서 실용적이고합리적으로 이용가능했음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6**2022-11-17 13:32:11
원론적으로는 찬성합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국민의 혈세를 사용하는 일이니 공정성과 효율성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기본이 되어야 하라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1-17 13:51:25
민간건물 지원 시 공공의 이익에 도움이 되는 시설, CPTED지원을 통해 공공의 이익에 도움이 되는 경우를 가려 선정하고, 그 기준을 철저히 마련하여 예산낭비가 없도록 하여야 할 것임.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1-17 14:49:55
공권력의 남용, 오용이 문제이기는 하나 민주화, 자유라는 말에 공권력이 무력화 된 것은 아닐런지요. 공권력이 살아 있을때, 또한 모든 국민에게 공평하게 집행될때 범죄는 없어지게 될것이며, 환경개선이 병행된다면 더욱 안전한 나라가 되겠지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1-17 14:55:06
민영화를 하면서 엉뚱한 곳에 지원이 되는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그리고 구체적으로 뭘 활용하고 지원하자는건지 알 수 없습니다. 벽화만 하더라도 진행하는 부서가 여러곳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만 한다는건지 또한 몰아주기식 사업이 되지는 않을지 의문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9**2022-11-17 14:55:08
공감 합니다 ^^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7 15:16:47
좋은 사업이라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4**2022-11-17 15:51:39
사전 사고예방 추진은 좋은 것 같아요~ CCTV 및 동작감시 경보 알람 시스템을 적극 활용 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1-17 16:03:57
공공성, 형평성 등을 고려할 때 재검토 필요하다 생각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8**2022-11-17 16:04:38
유령같은 건물 관리와 제거 우선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1-17 16:21:1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1-17 16:31:00
전국민이 안전하게 산다면 바램일까요? 순간적으로 겪는 상황이니만큼 행동요령에 관한 홍보(각구마다 월례소식지)가 중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7 16:45:14
범죄예방을 위해 여성안심골목길이라고 경찰이 순찰하는지정한구역이 있는데 시시때때로 순찰은 어려울것이고 여기에 비상벨도 설치하였음 어떨까 합니다 아울러 검증된 범죄호신용품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저렴하게 구입하여 자신이 스스로 보호하는 지킴이가 되었음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9**2022-11-17 16:45:20
민간경비지원 사업은 개인적으로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사전에 범죄예방과 안전을 위해 요즘엔 또 반드시 필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방범제품 효과와 성능시험결과는 꼼꼼하고 세심하게 발표되어야 할것이며, 청 내부에 관련 전문가가 없는 경우 반드시 외부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시를 들었던 로고젝터의 경우도 단순 설치만 할 뿐, 시각적인 효과는 크지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전문가의 손길이 닿으므로 확 달라진 것이 눈에 띕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1**2022-11-17 16:54:59
1인 가구 규모가 더욱 커지는 상황에서 필요해 보입니다. 범죄 우범지대에 우선 도입 검토가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3**2022-11-17 17:17:08
특히 국가 주요시설 범죄예방에 신경 쓰주시기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7**2022-11-17 17:29:06
범죄예방을위해 세금지원으로 꼭 필요한 시설이라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1-17 17:33:20
범죄예방을 위한 시설이지만 오남용에 대한 대비도 철저해야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1-17 17:38:46
비용문제로 우수시설을 설치하지 못하는 건물 시설에 대한 지원은 꼭 필요한 사업인 것 같군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1-17 18:16:02
취약계층의 범죄예방을 위해 필요해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17 18:19:39
민간 주도로 개선 개발 될 수 있도록 전국민을 대상으로 공모 등을 통하여 시설개선 및 방법제품 활성화를 추진함이 바람 직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1-17 18:53:47
범죄 발생 가능성이 높은 취약 지역 및 설비 등에 대한 환경 개선은 범죄 예방 효과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추가로 취약 지역 및 설비 등에 대한 순찰 활동도 병행되어야 한다고 보여집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9**2022-11-17 20:18:10
건물주의 혜택으로 전락될까봐 걱정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9**2022-11-17 23:49:51
고려사항이 무엇인지 아는만큼 부작용이 없도록 잘 계획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7**2022-11-18 00:41:50
좋은 취지라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8**2022-11-18 00:50:16
필요성에 너무 공감합니다. 미흡한 건물에 사업비 지원이나 어두운 골목이나 위험한 곳들 환경 개선이 필요합니다. 화장실도 비상벨 설치 더 많이 해주시고 cctv나 가로등 설치 더 많이 늘려주세요. 안전에는 아끼지 말아주세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9**2022-11-18 01:17:52
환경 개선 사업비를 지원받는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평가기준이 마련되어 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1-18 10:27:06
범죄예방 환경개선사업이 필요한 것 맞지만 이를 운용하는 시스템이 완벽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최근 이태원 참사를 보면 기본적인 인적매뉴얼이 작동되지 않아 대형 참사가 일어났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9**2022-11-18 11:44:04
시설만 만들고 설치한다고 방범과 치안이 좋아진다고 생각이 안 드네요 경찰들이나 주민자치적으로 순찰이 더 자주 이루어지는 게 효과적일 거라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2022-11-18 12:03:28
CPTED사업에 대한 전문적 지식이 부족하여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1-18 12:19:25
범죄 예방은 좋은 장비를 많이 설치한다고 되는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경찰 또는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자율 방범대 등)가 이루어 지고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제도 및 지원이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라고 생각됩니다. 한 발 더 현장을 돌아다니고 순찰하고 점검하고 하는 모습이 보일 때가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때로는 아날로그가 더 좋을때가 많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2022-11-18 13:31:05
꼭 도입해야 할 정책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1-18 14:20:58
범죄 예방이 중요하나 항상 범죄는 생각지도 못 한 곳에서 일어나는 듯 하다 실효성이 있는지 잘 검토해야 할 듯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2022-11-18 14:25:03
범죄 예방 우수시설 지원사업이 추진되길 적극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1-18 16:08:58
있는 자원을 잘이용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1-18 16:44:32
범죄예방은 무엇보다 사전예방이 가장 우선인 듯합니다. 취할 수 있는 모든 최신 시스템을 갖추고 국민이 안심하고 사는 세상을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6**2022-11-18 17:37:01
CPTED사업이 무엇인가를 설명해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셉테트 사업을 민간으로 확대하는것은 찬성하나 이에 다른 정부 예산지원은 반대합니다 셉테트 사업을 민간에 정착시키기 위해서는 지원보다는 법률적 장치를 마련하여 셉테트 사업을 설계 당시부터 적용토록하면 될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1-18 18:21:15
나라에서 지원을 해서라도 우범지역, 취약지역들이 점차 줄어들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1-18 21:55:24
공감은 되나 예방시설? 방법제품은 적 개발 필요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1**2022-11-19 05:18:09
미래에는많은인력에감소로 여러분야에서 불편이 따를것이 예상인바 이러한연구가 더광범위하게 AI를 활용한다던지 더많은 발전이이루어졌으면한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1-19 10:54:26
예전엔 방범활동도 많이 하고 했었는데 부족한거 같아 아쉽네요 순찰강화 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2022-11-19 12:14:04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1-19 13:09:38
작년에 친구가 취한 상태에서 택시를 기다리다 퍽치기를 당했습니다. 광역시 번화가의 약간 외진느낌일 뿐이였는데,CCTV도 안찍히는 곳이였고, 누군지 잡지도 못한다는 말에 상당히 놀라웠었습니다. 한국이 안전한 나라이지만 아직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관련 인프라 투자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공공 CCTV만으로 부족하다면 건물의 CCTV투자 설치 지원을 통해 사각지대를 없애는 것도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19 13:30:34
이런 내용에 대해 대대적인 홍보를 먼저 해야 된다고생각됩니다. 홍보후에 미흡한 부분을 개선 했으면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1-19 13:47:42
범죄예방은 매우 중요하죠. 범죄예방우수시설은 장려하고 미흡된 것은 개선을 요구해야 겠죠.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1-19 15:32:07
실용성과 편리성이 있으면 좋겠죠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1**2022-11-19 16:03:24
cctv와 비상벨은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호신용품은 개인에게 직접 제공을 하는건가요? 뭔가 구체적인 기준이 나와야 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1-19 16:54:24
CPTED란 범죄예방을 위한 여러형태의 방법과 계획을 일컫는다고 하는데 범죄예방을 위해서 아파트 수목의 높이를 낮춘다든지 가로등 조도를 높이는일 그리고 재개발지역 예정지역에 범죄예방을 위한CCTV를 사각지대없이 꼼꼼이 설치 하는데 필요한 이모든 장치들이 규격에 맞게 제작된 것인지 엄격하게 확인 점검하는 일이 선행 돼야 할것으로 생각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2022-11-19 18:22:19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1-19 23:05:20
범죄예방을 위하여 잘 추진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2022-11-20 00:40:42
좀 더 적극적인 범죄예방활동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PDF 내용을 보면 공공의 역할을 민간에게 떠 넘기는 것 같은 인상도 듭니다. 부디 좀더 적극적인 범죄 예방 활동(어두운 곳 밝히기, 외곽지역 순찰강화, 구석진 곳 CCTV 설치 등)을 요청드립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1-20 09:33:23
적극 공감합니다. 강력 인면수심 범죄에 대한 법조문 AI식 솜방방이 판결 남발로 인해 강력범죄가 많이 발생 및 반복되고 있는데 각자 안전을 지킬수 있는 우수시설 및 제품이 활성화 필요성이 많이 있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1-20 13:07:22
취지는쫗읍니다만 한계선이 미흡합니다. 한정적인 면적, 또는 취약하지만 개인것에 대한 시설방법은 어떻게 처리할지 의문 입니다. 좀더 확대 해석이 필요한부분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1-20 13:07:22
취지는쫗읍니다만 한계선이 미흡합니다. 한정적인 면적, 또는 취약하지만 개인것에 대한 시설방법은 어떻게 처리할지 의문 입니다. 좀더 확대 해석이 필요한부분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6**2022-11-20 18:06:11
CPTED(셉티드)는 공공건물이나 민간건물에 적용되어 시행되고 있으나 활성화 방안으로 사업비나 인센티브를 주어 일상생활이 안심공간 확보차원으로 필요하긴한데 어떤 특정업체에 치우치는 일이 없도록 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1-20 18:26:45
범죄를 미리 예방하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에 응원을 보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1-20 18:41:03
정신력을 강조하던 시대는 지나가고 있으며 뛰어난 방법제품을 구입하는데만 머물 것이 아니라 개발하는 연구 부서도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5**2022-11-20 20:56:26
지원 대상이 한정적이라 좀 아쉽지만 빨리 실행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4**2022-11-20 21:29:09
전국민이 지원대상이 될 수 있도록 시설 강화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방범 제품의 경우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이었으면 합니다. 방범 제품도 현실적인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2**2022-11-21 00:30:29
내용은 좋은듯하나 제품 홍보수단이 될까 우려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1-21 07:50:57
도입이 필요해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2022-11-21 10:13:37
범죄예방 차원에서 시스템이나 장비는 다다익선일테지요. 다만 얼마나 효과적으로 활용하는가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시스템 구축과 더불어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침도 함께 만들어져서 보급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1-21 10:50:41
개개인의 시설(건물)에 직접 경비나 장비를 설치하는 것보다(개개인의 이익에 영향을 주므로 능력차이, 성능차이로 실효적이지 못함) 공공시설의 확충(CCTV, 학교주변 아이지킴이 노란색바닥 칠함, 등) 방범제품(제도)의 표준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명무실한 방범제품(개인이 저렴하게 준비할경우)은 절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1-21 11:22:01
지역별 방범공간이나 순찰강화 경찰의 공권력강화가 더 시급한거 같습니다. 민간건물에 대한 환경개선 사업비 지급은 명확한 기준에 따라 인센티브가 지원되지 않으면 예산만 낭비합니다. 모두 쉽게 사용할수있는 앱을 개발하여 보급함으로써 범죄예방에 도움이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8**2022-11-21 11:39:30
아직도 우리 사회는 번화하고 체계적인 계획하에 만들어진 신도시나 대도시에 비해 수도권 외곽이나 지방쪽에는 아직도 CCTV가 부족하고 가로등도 어두운 편이라서 범죄 취약 환경이 많습니다 공공 위주로 진행되는 사업이 민간기업으로 확대되는 사업은 관련법에 맞는 정확하고 투명한 선정기준이 우선되어야 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21 14:49:23
사실 각종보안범죄는 거의 보안취약지구에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취약지구에 공공시설투자가 최우선이고 마땅입니다 ,이 문제를 발전 증진시킴 다음 민간부분을 거론함이 순서 민간부분도 공정성, 투명성등 많은문제가있고 세금을 민간시설에 지원한다는겄도 문제입니다 공공 취약지구부터 개선하십시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1-21 14:51:42
곳곳에 가로등이나 씨씨티비보급이 더 나을꺼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21 15:12:04
범죄예방을 위해 도움이 되겠으나 전국민이 감시당하고 있다는 느낌 또한 감안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1-21 15:28:17
지원기준을 현장에 맞게 정해서 시행하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9**2022-11-21 16:13:58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1-21 16:31:18
범죄예방을 위해서는 경찰 인력 보충이 절실합니다,,의무경찰 폐지로 인하여 많은 인력 공백이 발생할거 같습니다..파출소 직원 몇분이 일개 읍,면,동 지역을 관리하기에는 넘 힘들거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21 17:14:41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21 17:29:59
예산지원보다는 격려차원에 우수시설에 대하여 표창장과 부상 그리고 인증마크를 건물에 부착해주어 홍보효과를 제고해줌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8**2022-11-21 17:31:10
제안취지는 공감되나~ 대중화되기는 쉽지 않아 보임~ 범죄피해가 우려되는 경우 제대로 경호해 주기 전에는 범죄자가 맘만 먹으면 범죄를 피할수 없을것 같음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8**2022-11-21 18:29:52
동의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19**2022-11-21 19:33:0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2022-11-21 19:34:56
범죄를 예방하여 범죄없는 나라가 될수 있도록 실제적인 방법들이 많이 연구되어지고 그 방법들이 잘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1-21 22:40:48
기준이 제대로 있어야 될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2**2022-11-22 09:36:11
범죄예방은 필히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5**2022-11-22 10:53:55
민간 건물의 지원을 좀 더 확대화 하여 용도 . 연면적 개선이 어려운 건물의 차별을 최소화 하여 . 우수시설의 인센티브 지원비용을 감액해서라도 환경개선을 해 주시는 방향으로 해 주시면 않되시는지..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22 10:55:23
범죄예방 환경개선 사업의 필요성에 공감하나 폭넓은 적용엔 무리가 있지 않나 염려도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6**2022-11-22 12:12:47
예방시설의 제품도 변화에 따라 새로은 시스템이 활용되면 좋겠고 인센티브제도 또한 필요합니다. 적극참여를 위해서 미끼라고 할수 있겠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2022-11-22 14:13:18
다양한 프로그램중에 재능기부 라는것도 있습니다. 특히 미술에 특화된 학생들이라면 본인들이 페인팅 하는것을 더 즐겁게 할수있을것 같아요 신청자가 없다면 앞서 말씀하신대로 소량의 금액을 지불? 해서 범죄로부터의 효과를 볼수있다면 좋지만 먼저 비용을 소요시키는것보다 재능기부-> 대학교 및 미술관련 모집->창의력발산(주제알려주기)->이로도 없다면 그때 비용처 리를 해야하지않을가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ra**2022-11-22 16:26:00
참여 완료 했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6**2022-11-22 17:09:22
범죄예방에 발전된 우수시설의 환경개선사업비의 정부부담율 없어서 시설주에 대한 설득이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1-22 17:42:15
굳이 필요가 있을까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2**2022-11-23 07:48:2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6**2022-11-23 10:32:21
예산낭비가 되지않도록 잘만 추진된다면 좋을것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1-23 10:34:21
정보공유를 통해 적극적인 확대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1-23 10:35:2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2022-11-23 10:41:51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0**2022-11-23 10:46:07
우수 시설이나 제품에 인센티브를 지급하여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0**2022-11-23 10:53:49
일반인도 사용하기 용이하고 주변에 늘 배치되기 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1-23 10:55:06
이럴 예산있으면 112신고체계에 더 신경쓰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6**2022-11-23 10:57:44
복잡한 사회구조로 우리사회는 늘 새로운 범죄 예방을 위한 시설을 준비하여야 한다고 생각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1-23 10:59:13
투 트랙으로 우수한 시설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과 미흡한 건물이 요청할 경우 심사를 통한 지원 방안을 제시하는 등의 방향으로 운영했으면 합니다. 하지만 이를 심사하는 과정에서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지난한 일이 될 것 같아 지역주민들의 투표를 통해 어떤 곳에 개선을 위한 지원금 투입이 필요한지를 의견 조사를 해보는 방안을 제안합니다. 핸드폰을 통한 온라인 설문조사 등이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파트나 지역 관공서 등을 통한 홍보도 필요해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1-23 11:04:4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2022-11-23 11:05:39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23 11:06:39
사생활 보호의 문제가 많지만 범죄예방 및 해결은 단연 CCTV인거 같습니다. 가로등이 밝은 곳보다 어둡고 CCTV가 없는 곳에서 범죄가 많이 발생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예산만 충분하다면 보급을 늘리면 좋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일정기준을 정해 건물주가 의무적으로 설치하고 지원도 병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장비는 지급해주고 매월 발생되는 유지비는 건물주가 낸다던지....)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23 11:10:4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3**2022-11-23 11:31:09
민간이든 공공이든 범죄예방을 위한 노후화 시설 환경개선 우수시설 비용 지원은 필요하다고 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7**2022-11-23 13:42:56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으로 모니터링을 많이 해봤습니다 전문가 참여 활성화 좋습니다. 미연에 방지도 좋습니다 시설 설치하고 계속적으로 관리를 안 하면 무용지물이 됩니다 탁상행정으로는 예산만 축 납니다 발로 뛰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1-23 14:56:10
우선 시험적 시행을 추진해 보셨는지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9**2022-11-23 15:25:21
개인 인권 보장이 우선되어 남발되는 경우의 수를 줄이면 좋겠습니다. 중국산 배제 무조건 지원이 아니라 국민안전을 위해 모든 기관에 의무설치 유예기간을 두어 설치하게하고 대응투자식 지원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1**2022-11-23 15:25:25
범죄예방을 위한 환경개선과 캐릭터 개발과는 관련이 없을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1-23 15:28:46
범죄취약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1-23 15:35:08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1-23 16:20:55
범죄예방적 요소가 중요합니다. 사전 예방 우수시설의 지원대상 비상벨 전자충격기 cctv등은 꼭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7**2022-11-23 16:46:24
동의 합니다. 나라에서 우수제품이라고 선정을 하고 나서는 쓰지 않거나 불량으로 판정되어 문제가 되지 않게 철저한 관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2022-11-23 16:56:47
사회가 갈수록 범죄는 흉폭해지고 그것을 막아야하는 공권력은 그범죄를 막아야하나 현실은 범죄를 막기보다 쫓아가는것이되어있다 어두우곳은 밝게하고 cctv가 필요한곳에 추가하여 설치하고 또 방범이필요하면 그에따르는 인원도 보강하여야할것이다 범죄가일어나고 나서 무엇을 하는것은 소 잃고 외앙간 고치는것으로 이것은 바보짖이다 우리 얼마전에 이태원 압사 참사도 마찮가지다 미리 막을수있는것은 미리 막아야 안전한 대한민국 이 되는것이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1-23 17:18:47
정말 필요한 제도라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23 17:20:11
예산 집행시 취지를 잘 살려서 예산의 공정하고 엄격한 기준 적용이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7**2022-11-23 17:57:03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차별 논란이 충분히 일어날거라 생각합니다 컴컴한 건물앞에 태양광 가로등 설치는 어떨까요? 저희집 건물앞에 아이들이 모여서 시끄러웠는데 가로등설치후 조용해졌어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1-23 19:40:13
사전예방에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4**2022-11-23 20:11:32
도입 추천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1-23 21:11:21
의경을 부활시켜야합니다. 보안업체비용이 만만치않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23 21:48:08
'깨진 유리창' 이론처럼 취약한 부분을 방치하면 범죄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획일적으로 통일할 수도 없고 강제할 수도 없는 게 현실입니다. 건축관련 법적문제나 국가예산문제 등 의외로 장애요소가 많습니다. 공공분야를 우선적으로 시행하되 민간부문에 있어서는 도심변두리 등 우범요소가 많은 곳을 우선적으로 시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    2022-11-26 16:28:3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6**2022-11-23 22:01:11
실효성이 의문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2**2022-11-23 23:01:55
탁상공론이 아니길....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23 23:19:03
위 토론내용중 고려사항 부분을 면밀히 생각해보면 이 안건의 통과시 상대적 차별에 속하여진 무리에 어떤 대안을 줄수 있나요?? 한정적 지원대상에 포함되지 못하는 대상의 부당할수 있는 차별이 논란화가 될듯싶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2022-11-24 00:17:40
이런 비용이 일반 시민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지 의문입니다. 보여주기 행정말고 차라리 인력을 보강하여 순찰을 한 번 더 돌아주셨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5**2022-11-24 00:31:24
우수방범제품 활성화에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5**2022-11-24 06:31:10
범죄발생이 되지 않는 것이 발생이후 범인을 검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 사업이 활성화되어 많은 범죄가 사전예방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관련하여 예산이 들어가는 사업이므로 취약지역에 대한 명확한 정의와 예방사업관련 집행매뉴얼 등이 사전 검토되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우수시설을 모델로 선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체계적인 관리가 지속적으로 범죄예방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법령도 변화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1-24 11:28:55
경찰의 기본을 철저히 지키세요 공공인력은 늘리면서 경찰에 맞는 자세는 부족하지않은지 내부를 살펴보심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1-24 11:29:42
사각지대가 없는 선명한 화면의 cctv설치가 효과적일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9**2022-11-24 16:01:5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4**2022-11-24 16:16:12
꼭 필요한 사업이 이럽니다 사명감을 가지고 임해야 할 것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6**2022-11-24 22:32:37
필요성에 대해서는 공감하나 명확하고 공정한 심사기준과 철저한 관리가 뒤따라야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25 06:24:21
일상생활의 안심공간확대도 좋지만 현재 이용되고있는 안심공간의 활용도가 궁금해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3**2022-11-25 11:31:39
취약개선사업을 하는것은 좋은데 너무 남발하는것 아닐까요. 정말 꼭 필요한곳에 예산을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1**2022-11-25 14:56:32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8**2022-11-25 15:06:54
범죄의 발생이 주로 어두운 장소에서 발생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통행이 이루어지는 장소는 국가적 비용으로 밝은 장소가 될 수 있도록 가로등 또는 CCTV등을 설치하여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방향으로 선행되었으면 하는 의견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1**2022-11-25 16:29:56
개별 민간건물에 대한 지원은 신중히 검토해야 된다고 보여집니다. 임대 수익 등을 창출하기 위한 민간 건물에 별도 지원은 형평성 등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범죄 예방에 대한 기준을 정하고 이것을 법령에 따라 인증하는 방식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건물 디자인개선, 민간 무인방법업체 지원 등은 건물의 가치를 높이는 것으로 건물주에게 특혜성 시비가 있을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1-25 18:23:35
대부분의 범죄는 어두운곳이나 안보이는곳에서 혹은 cctv가 없는 곳에서 이루어집니다 예산이 들더라도 많은곳에 cctv 를 설치했으면 좋겠구요 아니면 일자리 창출겸 경찰서라든지 방범위원들을 더 뽑아서 순찰하면 어떨까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2022-11-25 18:52:09
인센티브 지급부분을 신중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1**2022-11-25 20:55:4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2022-11-25 22:22:46
진짜 도로나 길가에 사각지대가 있는 곳에 씨씨티비를 달아주는 것도 너무 좋으나 꼭 가로등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간격이 좁았으면 좋겠고, 고장나면 신속히 고쳐주세요 제발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1-25 22:53:02
전국에 범죄에 이용되기 쉬운(기준에 미달된) 건물들이 너무 많은데 이 곳들에 다 할 수는 없을것 같네요. 그보다는 실질적인 효과를 생각해서 성능좋은 CCTV나 가로등을 설치하는 것을 건의 합니다. 그리고 관리가 잘 되는 곳은 굳이 지원하지 않아도 될듯하고 미달된 건물도 개별지원보다 지역차원으로 지원해주고 순찰 한번 더 도는것이 예방에 더더더 좋을 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1-27 11:18:28
공감합니다만 범죄를 당할때는 갑작스런 순간에 일어나기 때문에 호신용품을 소지하고 있어도 사용하기가 쉽지 않을것 같아요 비명소리가 났을때 자동감지기에서 싸이렌이 울린다던지 하는 시스템은 없나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4**2022-11-27 13:04:46
건축물 자체의 문제라고 방치할 수 없으니 이런 경우 지원금과 함께 강제성도 부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미흡 시설에 대한 지원이 주가 되면 좋겠고 우수 시설 인센티브는 획기적인 방안을 생각해낸 경우에만 다른 곳에도 활용하는 대가의 방식으로 주면 좋겠습니다. 할당식으로 수를 정해놓고 주는 방식으로는 이루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2022-11-27 16:56:05
예방을 미리 기획하는 것, 매우 좋습니다. 저렴한 시설들이 취약할 수 밖에 없으니 아예 저렴하고 미달인 체로 영업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하고 그러한 시설은 나라가 수용하면 좋겠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1-27 21:20:31
민간 건물에게 돈을 주고 각자 맡긴다면 그 돈을 어떻게 쓰며 온전히 범죄예방으로 쓸지에 대한 걱정이 앞섭니다. 하지만 골목에 거주하는 이들에게는 이런 장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5**2022-11-27 22:18:50
좋은제도 응원합니다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1-27 22:50:42
금전적으로 지원한다고 치안이 좋아지지는 않을 듯 합니다. 공공 자금은 공돈이라고 보는 사례를 많이 봤습니다. 경찰의 범죄예방, 범죄자 검거 의지가 더 중요해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1-27 23:38:09
비용을 지원한다고 해서 건물주들이 참여 많이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공공시설을 활용하면 어떨련지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28 00:49:53
위 고려 사항에서 건축 관련 법령 상 개선이 어려운 건물에 대한 차별이 일어날 경우, 어떠한 방법으로 해결할지 먼저 충분히 숙고해 본 후 사업 진행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28 10:27:15
민간에서 사용되는 내역을 자세히 확인하기 어려우므로 기존의 공공에서 진행되는 방식으로 진행되길 희망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1-28 12:36:47
CPTED사업 지원은 도입의 필요성은 있지만 사후관리분야에 대한 충분한 검토와 대책을 강구하는데 부족함이 없어야 한다고 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1-28 15:20:15
빨리 실현 가능했으면 하네요 계획만 세우지않으셨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28 21:46:47
유치원다닐때부터 범죄에방 교육이 이루어질수있으면 좋겠네요 자율방범대 이야기해보면 좋겠네요 이태원 안전을 자율방범대 봉사해달라고 요청이라도 했으면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29 00:12:02
셉티드의 효과성 검증도 안되어있는데, 세금으로 사설경호업체 지원과 민간건물 지원 등은 아닌듯합니다. 차라리 청년부 방범활동 지원이나 범죄 우려지역 순찰강화가 나을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1-29 08:26:28
공공사업은 좋지만 민영화는 시기상조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05**2022-11-29 15:07:51
주변의 눈길이 덜한 변두리 지역, 독거세대가 많고 특히 여성 독거세대가 많은 원룸, 오피스텔의 경우 CPTED사업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1-29 15:22:31
지원대상이 한정적이라도 범죄취약환경에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8**2022-11-29 20:10:58
지금 시판되는 제품을 좀 더 보완할 제품 개발과 성능등을 개선시키는 것도 함께 해야될듯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1-29 22:06:57
동의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1-30 09:31:28
범죄 예방을 위한 시설과 방범 제품 활성화는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1-30 13:10:56
CCTV 많이 늘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2022-11-30 20:59:39
효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1-30 21:52:43
민간건물등도 필요하겠지만. 어두운 골목에 조명이나 CCTV 비상벨 증대도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2022-12-01 00:33:13
예산을 들여서 하는것이니 효과와 효율성이 제대로 이루워져서 물적자원과 인적자원에도 헛되지않길 바란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2-01 09:45:3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2-01 09:53:39
세제 혜택이나 시설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였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2-01 11:55:48
동의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1 13:38:14
범죄예방 우수시설에 시설개선지원등 인센트브제공으로 이용자는 안전하게 이용 할수있도록 사업활성화가 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2-01 22:14:05
범죄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이 더 중요하다는 점에 공감합니다, 그래서 어두운 골목에 가로등을 달고 CCTV를 설치하는 건 권장합니다. 그러나 민간 건물에 예산을 지원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오히려 건축 관련 법에 건물주에게 방범을 위한 시설을 할 수 있도록 의무화해야 한다고 봅니다. 예를 들면 상가에 화장실은 꼭 남녀 분리를 하도록 만든다든지..주차장에는 경비를 둔다든지..등을 의무화하도록 법을 바꾸어야 한다고 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2-01 22:25:34
범죄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공공 시설을 중심으로 하는 환경 개선 및 사업 지원이 우선시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해당 사업비가 범죄 예방에 직접적,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환경 개선에 쓰일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 감독이 필요할 것이다. 이미 범죄예방 우수시설로 인증된 시설에 대해 추가적인 경비업체 비용 지원을 하는 것보다는 그 예산으로 상대적으로 범죄에 취약한 공공 시설의 환경 개선을 우선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정된 예산으로 극히 일부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는 민간 건물 예산지원은 오히려 상대적 차별을 불러 일으킬 수 있으므로, 민간 건물에 대해서는 민간이 건설 초기부터 책임지고 범죄 예방을 위한 시설을 필수적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법으로 규정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2**2022-12-01 22:28:08
범죄예방을 위한 환경개선은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암암리에 몰래 범죄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TV나 언론에도 많이 보도되고 있지만 화장실 몰래카메라 설치로 인한 불법촬영을 해서 영상을 공유한다거나 마약을 몰래 주택가 외벽이나 에어컨실외기, 전기분전함, 화단 등에 던지고 가서 주택가까지 마약이 파고든다는 보도도 이어지고 있고 실제로 경찰에서도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하여서 잡으러 다닐때도 많이 언론에 보도 된적이 있습니다. 개인의 사적인 공간까지 다 파악하기 쉽지 않을수가 있어도 최대한 범죄적인 부분에서 가능성이 있는쪽은 사전에 잘 파악하고 통제할수가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서 더 안전하게 범죄예방이 이루어지면 좋을것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01 22:33:06
지원금을 주는 형태보다 보안을 지키기 위한 비용을 절감시켜주어 방범 설비를 설치하게 유도하는 방향으로 정책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나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2022-12-01 23:30:06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2022-12-01 23:41:04
공감 합니다
닫기

의견 감사합니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실분만 성명과 휴대폰 번호을 입력해주세요.
성명
휴대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