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전자정부)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 입니다

홈으로 제도소개 제도소개
종료된 집중토론의 공간입니다.
아래 댓글을 통해 토론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토론주제
    여권 판독기 설치 확대
  • 토론기간
    2022-12-05  09:00:00 ~ 2022-12-20  23:59:59
  • 토론내용
    여권판독기 전국 공항 설치 확대 사업 ① (검토배경) 여행자 통관인력 감소 및 자진신고·검사건수 증가로 여행자 검사 대기시간 증가 등 불편사항 발생 * 자진신고율 : (’19년)84→(’20년)90→(’21년)92→(’22.9월)95 ㅇ 테러, 마약 등 고위험물품 반입 등 우범여행자가 세관 선별라인 통과 시 인적사항을 확인하여 검사대 인계 필요 ② (개선방안) 항만세관에 도입한 여권판독기를 공항세관까지 확대하여 검사대상 선별라인, 검사대 등에 설치하고 세관직원이 여행자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입력하도록 개선 ③ (사업내용) 사업기간 1년, 총 사업비 423백만원 * 산출내역 : 423백만원 ( 300만원 X 141대 ) ④ (기대효과) ㅇ (위험관리) 여권판독기를 활용한 정확한 여행자 정보 확인을 통해 검사대상 여행자 누락 방지 및 검사대상 선별에 활용 - (신속통관) 여권번호 입력시간 단축으로 여행자 검사대기 시간 감소 및 신속한 여행자 통관 서비스 제공 - (업무효율성 향상) 여행자 정보 입력 오류사항 미발생 및 즉시 신원조회 가능하여 휴대품검사 업무 효율 향상 Q. 여행자 검사대기 시간을 얼마나 단축할 수 있는지? A. 1건당 약 30초 시간 단축, 여행자가 가장 많았던 2019년을 기준으로 할 경우 연간 6,061시간 단축 가능 {727,332건×30초(건당)}
  • 첨부파일

나의 의견 | 남겨 주신 의견들 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la**2022-12-05 09:10:1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5**2022-12-05 12:09:54
여행자 검사 대기시간 증가로 인하여 즐거운 시간을 허비하는 점에서 불편했었는데, 여권 판독기를 설치하여 빠르게 진행할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    2022-12-06 11:09:21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    2022-12-06 11:17:35

공감합니다.하지만 기계가 하는일이라 1대에 일을 몰아치지말고 기간을 정해 기계정비를 철저히 하여 사용 중에 고장나는 일을 방지해야 할것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    2022-12-06 13:37:45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    2022-12-13 14:11:0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    2022-12-14 11:11:2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    2022-12-15 15:11:15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    2022-12-15 16:36:5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    2022-12-15 20:06:3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    2022-12-19 23:54:0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62**    2022-12-20 08:29:0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53**2022-12-05 13:38:51
사업비에 대해 단순 설치비만 나열하셨는데 운영하는데 드는 비용, 유지비 등은 어느정도 드나요?? 너무 과도하지 않고 적정수준 이라면 여권 판독기 도입에 굉장히 긍적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    2022-12-06 11:28:07

인건비 줄이는 데도 목적이 있으므로 이것을 운영,관리하는 교육이 우선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3**    2022-12-06 13:55:47

단순 기기비용만이 아닌 부수적으로 들어가는 부대비용을 세부적으로 확인해야할 듯합니다. 설치비용, 기기관리교육, 유지비(프로그램, 부수비용) 등의 계획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과하지 않다면 여권 판독기 도입에 긍정적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    2022-12-06 14:30:1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6**    2022-12-06 15:03:23

적극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1**    2022-12-08 14:43:51

빠르게 통과하니 좋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    2022-12-12 15:12:05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    2022-12-12 17:10:54

공감합니다. 또한 전산 장비이다 보니 정상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한 대안과 시스템 보안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6**    2022-12-13 11:33:11

저도 이런 의문점 먼저 알리고, 해결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결만 된다면 적극 찬성하는 바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    2022-12-14 13:21:29

공감합니다! 저 부분만 확인이 된다면 적극 추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8**    2022-12-14 21:26:54

좋은 의견에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4**    2022-12-15 14:48:02

매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    2022-12-18 05:44:5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    2022-12-19 07:13:19

이사업에 대해 정확한 예산반영금액에 관련해 정밀하게 검토 및 투명하게 밝혀주십시오.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곳에 예산이 쓰이길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9**    2022-12-19 14:20:01

공감합니다. 설치후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 자동화 기기들을 여럿 봅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기술되어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12**    2022-12-20 06:13:4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9**    2022-12-20 16:12:3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5**2022-12-05 16:14:46
매우 공감합니다. 여행자의 검사대기 시간의 단축으로 인해서 여행자도 편하고 비용도 적당해서 여행자나 근무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어서 업무의 효율성의 향상이 기대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    2022-12-06 11:28:2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    2022-12-06 12:12:22

맞아요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    2022-12-11 22:08:0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0**    2022-12-11 22:38:1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    2022-12-14 19:32:5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12**    2022-12-20 06:13:3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19**2022-12-05 16:17:00
매우 공감합니다 사실상 엔더믹 상황이라 할 수있는 지금 급격히 늘어날 여행수요를 더욱 합리적으로 관리하는 수단이 될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    2022-12-13 09:50:4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    2022-12-13 09:50:4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    2022-12-13 09:50:5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2022-12-05 21:18:53
대기시간이 길어 누구나 조마조마했던 경험 있겠지요? 저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예산과 방안, 범죄에 약용될 수 있는 것들을 충분히 미리 마련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    2022-12-06 18:49:35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2022-12-05 22:06:32
공감합니다 하지만 빠르고 간단한 것만 좋은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누구에게나 편해야되고 이것이 악용되지 않도록 더욱 신경써야 될 것 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8**2022-12-06 11:04:08
대기 시간 감소되고 좋을 것 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6 11:04:40
관리 유지비용에 대한 계획도 세워진건지 궁금하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4**2022-12-06 11:04:41
실제로 입국 시 많은 시간을 소요하였던 검사시간을 줄인다면 업무효율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06 11:06:07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제도임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1**2022-12-06 11:06:08
검사시간을 줄일수 있다면 매우 좋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1**2022-12-06 11:06:52
여행하는 사람들의 시간도 단축되고 효율성이 높아질 것 같아 공감합니다~ 다만 불피요하게 많은 기기를 설치하여 관리에 힘이 많이 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0**    2022-12-15 20:28:28

같은 생각입니다. 기계설치로 이로운점이 있다면 만약을 위한 대비도 필요하고 관리가 잘 되어야하고 여권은 기계가 담당해서 시간을 줄이는 효율이있다면 그외에 혹시라도 발생할수있는일은 인력의 몫이니까 그것역시 중요할거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6**2022-12-06 11:07:04
빠르고 편리해져서 좋을것같긴한데 악용되지 않도록 대비책도 확실하게 준비해둬야될것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2022-12-06 11:07:41
효율성면에서 훌륭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9**2022-12-06 11:07:55
적극적으로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06 11:08:0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06 11:09:04
여행자 검사 대기시간 단축으로 효율적 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2022-12-06 11:09:3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7**2022-12-06 11:09:44
좋은 개선안이지만 본인과 여권의 확인은 절대 필요하고, 여권만은 디지털 기기로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권 든 사람이 여권 속에 사람인가의 확인은 직원이 해야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0**    2022-12-07 13:25:4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9**2022-12-06 11:10:39
출입국 관리가 좀 더 철저히 이루어 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    2022-12-06 11:28:55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2-06 11:11:4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6 11:12:02
여권 판독기 설치는 여행자의 편의 도모는 물론 근무 환경 개선에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사료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7**2022-12-06 11:12:19
시간절약에 인건비해소 좋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6 11:12:36
여행은 즐거운데 항상 마무리하는 공항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많아서 힘들었었는데 빨리 시행되기를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2022-12-06 11:12:50
좋은 방안이라 생각하고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2022-12-06 11:14:17
대당 300만원으로 측정하신것같습니다. 운영비 포함인지 궁금합니다. 검사대기 시간 단축내용은 과장이 너무 심한 것 같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시간이 지연되겠지만, 문제가 없다면 시간 지연이 심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근거와 자료를 제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9**2022-12-06 11:14:2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2-06 11:14:48
앞으로 여행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보이는데 검사대기 시간이 단축 될 것 같아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0**2022-12-06 11:15:01
좋은방법이라 생각해 적극찬성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ih**2022-12-06 11:16:53
좋은 정책입니다.시간을 많이 절약할수있는건 아주 효과적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0**2022-12-06 11:16:58
절차가 빨라질것같아 기대가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9**2022-12-06 11:18:32
공항의 인프라 구축 활성화 기대하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2-06 11:19:11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3**2022-12-06 11:20:57
빠른진행되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2022-12-06 11:30:35
정확한 여행자 정보확인을 통해 검사대상선별에 적극 활용되며 시간감소와 업무효율성 향상에 도움이 되므로 적극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06 11:34:08
매번 공항을 이용할 때 소요되는 시간이 제각각이라... 불편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정책을 통해 편의성 증진과 효율적인 시간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    2022-12-19 14:45:3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20**    2022-12-20 06:38:06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2-06 11:34:33
공감합니다 필요한 예산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5**2022-12-06 11:34:49
시간 단축을 위하여 좋은 확대라고 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6 11:35:07
여권판독기가 있으면 출입국이 빨리되서 좋을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6 11:37:29
개인에게는 짧은 시간 이지만 비용대비 효율적 시간 활용 및 지속적인 시간 단축 가능으로 너무 좋은 방법 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06 11:38:20
1건당 30초 시간 단축이면 편의성 측면에서 굉장히 높아질 것입니다. 찬성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2-06 11:38:37
좋은 방법인거 같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2-06 11:39:33
시간이 절약될수 있어서 기분 좋은 여행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1**2022-12-06 11:39:52
대기시간을 줄일수있는 방법으로 좋을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3**2022-12-06 11:40:48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공감하지만 여권위조등의 범죄악용사례와 인식오류등의 기계적불량이 생기지 않도록 보안이 강화된 여권판독이 되어야겠지요. 입출국의 간소화로 대기시간을 줄이는것과 대면식별을 통한 보안강화등의 차이에서 정부의 중점이 어디에 있는지 살펴봐야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    2022-12-07 16:25:16

적극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    2022-12-12 12:00:26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    2022-12-15 15:57:35

매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06 11:43:07
여행할 때 번거로움에서부터 벗어날 수 있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2-06 11:44:16
좋을거 같은데 병원에 cd 판독기처럼 시간이 많이 걸리는건 아니겠죠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7**2022-12-06 11:45:53
외국인들에게도 좀더 편한 입출구이 될거같다. 헛점관리와 철저한 연구와 시행착오의 오류만 심여를 기울인다면 환영이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3**2022-12-06 11:47:28
빨리 시행할 수 있도록 추진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2-06 11:53:02
인건비와 시간절약등 매우 효과적인것 같습니다.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0**    2022-12-20 16:47:0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2-06 12:03:07
나쁘지않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7**2022-12-06 12:05:11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2-06 12:08:10
현재 코로나19 이후 출입국 인원을 고려하여 설치 된다면 효율적일 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6 12:08:53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사업으로 모든 국민이 혜택을 볼 수 있는 좋은 사업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6 12:13:17
정말 꼭 필요한것 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0**2022-12-06 12:15:24
좀더 다양한 혜택에 감사드립니다 발전 하는 모습 계속 보여 주세요 응원합니다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2-06 12:17:25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2-06 12:25:45
적은예산이 아닌사업이니 단계별로 시행하고 적응 시기와 여행객들의 호응도도 참고 하시면 어떨까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2-06 12:27:42
공감합니다. 국내여행에서도 판독기가 효율적이었어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2-06 12:29:14
실효적인 성과를 검증하고, 기회비용에 대한 철저한 검증으로 효율을 높였으면 합니다. 실무수준에서의 실질적인 검증 및 분석 부탁드립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    2022-12-13 16:35:5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2-06 12:33:57
여러가지단축되고가편하고좋습니다.판독기가정확하여불순한경우가발생하지않도록심사숙고해서운영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6 12:38:20
여행은 시간입니다. 여권판독기 확대 찬성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4**2022-12-06 12:40:34
시간 단축 및 단순 반복적인 부분은 AI(인공지능) 및 스마트 전자기기가 진행하는 것은 좋은 방식인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2-06 12:43:30
대기시간이 줄어들것 같지만 또한 위조여권등 위조판별이 잘 되어 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일자리가 또 없애지겠네요... 좋기도 하지만 일자리 축소도 걱정이긴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2-06 12:44:54
여행객 증대가 예상되므로 필요한 제도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2-06 12:46:02
참 좋은 시설이지만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자리를 뺏기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2-06 12:52:55
여행자를 위하여 더 빨리 이미 설치되었어야 했네요. 이제라도 설치가 꼭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2022-12-06 12:56:37
아주 찬성하며 적극적으로 지지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3**2022-12-06 13:01:25
여권 판독기를 쓰면 출입국이 빨리 될수 있을까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6 13:01:55
신속한 통관절차로 좋다고 봅니다 한가지 더하자면 위조여권에대한 관리도 철저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2022-12-06 13:07:48
건당 30초가 실제 공항에서 다수의 사람들로 인해 누적되었을 때 얼마나 부담되는 시간인지 겪어보신 분들을 다 알 것 같습니다. 좋은 사례는 이 사례로 끝내지 않고 유사한 유형에도 확산될 수 있도록 한다면 불필요한 개발 비용 등의 절감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7**2022-12-06 13:14:07
여권 판독기를 전국 공항에 설치하면, 선량한 여행자는 신속하고 편리한 처리에 만족할 수 있고 세간에서는 우범 여행자 검사 누락 방지 등이 되는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2022-12-06 13:16:19
정보유출이나 판독오류의 걱정만 없다면 시간도 단축되고 너무나 편리해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3**2022-12-06 13:16:31
일자리부족이 더 심해지겠네요..굳이...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2022-12-06 13:23:03
정확성이 제대루 진행되길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06 13:30:25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2-06 13:32:07
업무 효율성을 따지면 더 없이 좋은것 같네요. 하지만 진위 여부를 정확히 판독할 수 있도록 하며 고장이 없도록 철저한 검증 및 관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매우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4**2022-12-06 13:40:31
코로나 정책이 완화되면서 주위에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이런 사업이 시행된다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2-06 13:40:4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2-06 13:44:11
부서예산에반영하면되지않나요? 사업부서예산에반영하면될것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2-06 13:48:14
여권판독기 추가 설치는 설치 비용대비 효과가 더 많은 것 같아요 - 여권판독기 추가 설치에 찬성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6**2022-12-06 13:52:03
여행자의 검사대기 시간의 단축으로 인해서 여행자도 편하고 비용도 적당해서 여행자나 근무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어서 업무의 효율성의 향상이 기대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6**2022-12-06 13:53:25
여행자 편의 도모 측면에서 매우 효과적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9**2022-12-06 13:59:5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06 14:01:28
여권번호 입력시간 단축으로 여행자 검사대기 시간 감소 및 신속한 여행자 통관 서비스 제공으로 업무 효율 향상이 기대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7**2022-12-06 14:14:21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가 풀리고. 해외 여행에 대해서 다시 풀리고 있는 상황이라 올 겨울 방학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꾸준히 해외여행객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바,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으로 판단되어 공감합니다. 사용시 불편감이 없도록 시행초기에는 도우미가 필요할 듯 보이긴 합니다. 그에 대한 교육도 해야겠죠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2022-12-06 14:24:18
아주 좋은 계획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57**2022-12-06 14:28:20
성수기때는 공항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많이 단축될것으로 사료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3**2022-12-06 14:28:22
여권 판독기 공항 확대사업 적극 곰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2022-12-06 14:52:06
검사시간을 줄이기 위해 필요해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2-06 14:52:35
여권판독기를 잘 활용하면 데이터를 활용하여 여러가지 문제점을 점검하고 추세를 파악할 수 있어 좋겠네요. 또한 검사대상 여행자 누락을 방지하고 검사대상 선별에 활용할 수 있다니 좋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1**2022-12-06 14:53:29
디지털화되고 있는 추세와 맞아떨어지는 사업입니다. 많은 시간과 수고를 절약할 수 있게 되겠네요. 단, 각종 에러 등에 철저히 대비하여 오히려 큰 불안과 혼란을 초래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58**    2022-12-20 06:23:4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2022-12-06 15:00:46
검사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서 매우 기대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0**2022-12-06 15:00:58
좋아요 대기시간 길어서 일청 차질이 생길수도있어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8**2022-12-06 15:02:38
수량이 충분한지 검토하여 판독기를 설치하기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6**2022-12-06 15:05:27
적극 추천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6**2022-12-06 15:06:02
여행자 대기시간 때문에 너무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데 여권판독기를 도입하면 확실히 빠르게 진행되어 여행자들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겠네요. 적극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8**2022-12-06 15:12:14
매우 좋습니다. 적극 환영 합니다. 시간 절약에도 큰 도움 되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2-06 15:27:0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2-06 15:43:26
자국민뿐만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IT강국의 신속,정확,편리함을 제공함으로서 대한민국의 이미지 상승을 기대해봅니다. 파리공항에서 한국비자로 외교관통로로 프리패스하듯 한국의 위상이 높아만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전세계를 품을 수 있는 좋은 방안일 것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2022-12-06 15:43:52
이것또한 공감하면서 빠른 입출국과 도난등 유욤하게 쓰일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06 15:47:33
간편한 제도로 좋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2-06 15:52:55
범죄자의 색출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3**2022-12-06 15:55:5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2-06 15:59:52
범죄예방에도 기여하는 바가 클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개인정보의 철저한 관리가 무엇보다 우선되어야 할 것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1**2022-12-06 16:10:06
대기시간을 생각한다면 정말 신속성이 빠를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기계가 사람 수에 비해 없으면 작업대기속도가 또 거기서 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6 16:15:28
인건비 절약은 좋으나 자칫 구직난이 생기지않을 까?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2-06 16:18:22
여행시에 여권 검사로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06 16:20:13
여권 판독기는 정말 잘 생각하신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0**2022-12-06 16:21:04
여권파독기 설치는 바람직하지만 한편 통관 에 서 일하는 사람들의 일자리가 없어지는 것은 아닌지 걱정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6 16:22:53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1**2022-12-06 16:26:05
좋을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6 16:30:13
여권판독기가 더 많아 진다면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실수 없이 제 시간에 할 수 있어 탑승 등의 과정이 순조롬게 되어 일의 효율성과 형평성 모두 선 순환 효과가 있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1**2022-12-06 16:30:58
좋은 서비스지만 안전과 보안에도 신경을 써서 신속하면서도 안전한 통관이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2-06 16:39:12
공감합니다. 판독기 유지 관리 비용도궁금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07**2022-12-06 16:50:39
위조여권을 확실하게 차단 할 수만 있다면 필요한 설치라 생각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2-06 17:06:10
여행자 검사대기 시간단축, 좋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7**2022-12-06 17:08:54
여권검사시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던 점이 개선되고 판독속도및 정확성을 증가시키는 안 이라고 생각하여 찬성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2-06 17:09:23
실제 검사시간이 단축되는지 시뮬레이션하여 검증해 보고 진행해야 할것 같고 또한 설치후 유지관리비용등도 반영해야 할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06 17:15:49
인력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6 17:19:0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06 17:32:19
시간절감이 기대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2-06 17:49:1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7**2022-12-06 17:52:59
여행자가 증가하면 검사 대기 시간이 길어서 불편한 데 여권 판독기로 신속 정확하게 판독하면 빠르게 수속을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기계 도입 후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과 비용도 살펴서 차근차근 실행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6**2022-12-06 17:58:35
적극 시행이 권장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9**2022-12-06 18:04:31
해당 사업은 통관 검사 시 여권 판독을 하는데에 시간 단축과 오입력 방지 등을 위함으로 쓰이는 사업인 듯 합니다. 다른 분들이 사업 이해를 잘 못하시는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판독기 설치가 늘어난다면 더 좋은 서비스와 시간이 단축 될 것으로 보여 적극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2-06 18:12:58
코로나로 인해 주춤했던 해외여행 수요가 지속 증가할 것인 바, 통관에 소요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날 것으로 판단됩니다. 여행객들의 편의성 증대와 세관직원들의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해서도 필요한 예산이라고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2-06 18:25:51
사업 추진은 공감합니다. 시행착오를 최소화 해주세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6**2022-12-06 18:50:09
이것은 매우 공감 추천합니다. 이미 여권에 QR코드를 생성하고 안면인식 프로토콜을 활용한다면 더 신속 정확한 출입이 되지 않을까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2022-12-06 19:31:37
여권 판독기 설치해서 빨리 통과 하면 시간도 절약하고 대기 시간도 줄일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매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2-06 19:32:17
효율성은 높겠네요. 유지관리적인 측면도 제시해 주신다면..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2022-12-06 19:48:04
위조 여권도 분별 판독 가능하겠죠. 범죄의 수법이 하도 지능적이라. 그런 문제만 없다면 당연히 확대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6**2022-12-06 19:54:46
여행자 검사 대기 시간 단축을 위하여 좋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3**2022-12-06 20:12:46
현재의 가독성이나 위조판독 불편함 등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장비로 추가되었으면 합니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6**2022-12-06 20:15:4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2-06 20:25:36
여권 수속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수 있어 좋을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2022-12-06 20:43:32
아주 좋은 방법이군요. 나야 해외 여행을 거의 안 하는 편이지만 자주 해외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편리한 제도이군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2-06 21:04:24
여권 판독기를 설치하여 빠른 검사 진행으로 여행자의 기다림을 최소하할수있어 매우 유용한 사업입니다. 범죄에 악용되지않는 철저한 방지책도 마련해야할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6 21:17:23
시간단축되고 아주좋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2022-12-06 21:27:15
좋은 취지로 보입니다. 다만 위험 인물이나 물품을 수반한 사람은 한 번 더 확인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8**2022-12-06 22:06:41
시간절약인 면에선 많은 도움 되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예산도 잘 짜서 허투로 나가지 않는것도 중요하겠죠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2-06 22:12:55
무조건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4**2022-12-06 22:23:0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2-06 22:43:23
굿 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2022-12-06 23:46:25
여권판독기 꼭 필요합니다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2-07 00:08:56
공감합니다 시간절약~!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2-07 00:14:21
신속통관이나 업무 효율성 향상에는 도움이 되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7 00:47:19
효율적이고 여러모로 유용하게 쓰여질것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3**2022-12-07 05:52:26
요즈음 같은 시간 에 중요한 시기에 적절 한 사업인듯 합니다 시 테크 시대 에 걸맞는 사업 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07 06:40:22
대기시간이 감소되는것이 무엇보다 반갑네요.오류가 생기지 않도록 정확한 판독설비가 우선되어야겠지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2-07 07:32:08
해외여행을 자주가는 저로서는 찬성입니다 기다림 없이 빨리하는건 여행자로서 피곤함을 덜어 주는것이므로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6**2022-12-07 07:52:1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2-07 08:01:37
시간 단축을 위해 필요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4**2022-12-07 08:10:55
여행자 편의를 위해 꼭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7 08:10:56
여권판독기를 활용한 정확한 여행자 정보 확인을 통해 검사대상 여행자 누락 방지 및 검사대상 선별에 활용함으로 검사대기시간을 줄여서 좋음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2**2022-12-07 08:55:17
수작업시에 발생할 수 있는 오류도 줄이고 시간도 절감할 수 있기에 찬성합니다. 공항 이용자를 정기적으로 조사하여 부족하지 않도록 지속 증설 가능한 방법을 강구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ki**    2022-12-20 06:22:1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6**2022-12-07 09:00:52
젊은층은 활용을 잘하겠지만 어르신들은 어려움이 많을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9**2022-12-07 09:03:36
업무효율을 위해서 꼭 필요 하다고 사료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4**2022-12-07 09:07:2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7**2022-12-07 09:15:58
효율적이고 좋은 아이디어입니다.더 정확하고 좋을거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2-07 09:27:43
여권판독기 확대 의견에 찬성하고 공감합니다. 단,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는 사람이 직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4**    2022-12-11 22:23:16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c3**2022-12-07 09:28:3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2-07 09:30:47
매우 공감합니다. 여행자 대기시간을 단축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인건비도 줄일수 있고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2-07 09:44:33
여권판독기 구입은 코로나 판데믹 이후 점차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전반적으로 늘려가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2-07 09:56:1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2-07 10:38:11
업무효율성증대 효과가 크다고 판단되어 조속히 시행하였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4**2022-12-07 10:38:55
대기시간 감축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7 10:43:51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2**2022-12-07 10:54:3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07 11:06:28
해외여행자들의 검사대기 시간을 최소화 하는 여권판독기 설치 확대는 앞서가는 미래사회로의 꼭 필요한 설치물로 유용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2-07 11:22:00
효율적인 운영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우선 판독기로 1차 확인 후 문제가 의심되는 예상인물에 대해 재 확인 하면 될것 같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6**2022-12-07 11:23:10
시간 단축과 인건비 절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봅니다. 적극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2-07 11:24:48
여행자 검사 대기시간 증가 등 불편사항 발생하고 있는 것은 너무나 자명합니다. 이번 기회에 꼭 관철되길 기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2-07 11:41:27
편이성 및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다면 설치 확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울러 이용자 홍보 및 사용 방법 등이 많이 알려지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2**2022-12-07 11:50:12
여권판독기 설치에 대해서는 찬성입니다. 다만 모든 여권에 대해서 기계로만 판독하는 것에 대해서는 고령자 등에 대한 조치가 필요할 듯 하니 인력배치 등에 대해서는 더 고려해야 할 듯 합니다. 또한 판독기 구입에 대한 업체선정 등 예산투입에 대한 기존 인력비용과의 비교 등 조금 더 구체적인 데이타들이 공개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jg**    2022-12-20 08:32:2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2-07 12:18:26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7 13:10:1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2**2022-12-07 13:11:0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2-07 13:11:48
여권판독기는 외국인도 할수있나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2022-12-07 13:25:44
대기시간이 길어져서 지루헀었는데 아주 즐거운 여행이 되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8**2022-12-07 13:45:35
여행을 갈때 여권 판독기가 있다면 시간도 절약되고 인력 낭비도 줄겠지요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면 검사 대상 누락이나 정보입력 오류도 발생하지 않겠지요 시급하게 여권 판독기 설치가 확대 되어야 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17**    2022-12-20 15:36:16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9**2022-12-07 13:55:35
공감합니다. 행정은 이용하는 국민의 편익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2-07 14:08:37
매우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6**2022-12-07 15:13:08
위조 및 본인여부등 철저한 검사는 유지된다는 가정하에 여행객 대기와 검사시간이 단축되어 좋을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7 15:16:36
시스템구축으로 여행자들의 통관절차가 간편하여 신속하게 처리되어 우선적인 제공은 필요한데 빠른만큼 문제점도 있을 것이며 정확도 오류문제도 감안해볼 문제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62**    2022-12-20 08:27:34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07 15:20:41
공감하며, 추가로 이전 및 타 국제 공항처럼 관용여권 수속라인도 분리하면 더 신속한 수속이 될 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2-07 15:52:47
좋은 사업제안입니다 신속하게 업무처리가 되어 대기 시간이 줄어들거 좋은거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07 16:00:39
세계화, 글로벌화에 따른 공항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조금 늦은 감이 있읍니다. 배를 이용하는 여객보다 공항을 이용하는 여객이 훨씬 많을텐데... 적극 찬성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07 16:52:34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2-07 16:57:05
여권 판독기 설치 확대의 기대 효과 (정확한 여행자 정보 확인 ,신속 통관 및 업무 효율성 향상)는 실질적으로 구현되는 사업임으로 적극 추진 되어야 할 것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0**2022-12-07 17:47:02
검사 대기 시간이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6**2022-12-07 18:29:44
이용해보니 많이 편리했습니다 그런데 안면인식이 잘 되지 않아서 시간이 좀 걸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점이 보완된다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jg**    2022-12-20 08:31:1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1**2022-12-07 18:50:30
여권 판독기의 설치는 신속, 정확이라는 두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긍정적으로 추진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07 18:54:38
업무가 원활하고 신속하게 잘될 것 같아 좋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7**2022-12-07 18:56:18
여귄과 대상자 판독이 검증 될 만큼 정확하다면 여행자나 업무나 효율적일 것 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07 19:00:39
여권 판독기설치 확대는 여행자들의 편의성과 더불어 인력 절감의 경제적 이득도 있을것으로 생각되고 대한민국이 이제는 더이상 마약청정국이 아닌 이상 철저한 단속이 필요한 요즘 우범자의 인적사항을 검사대에 인계하는 일이 신속정확하게 이루어지고 철저한 계획하에 세금낭비가 없는 여권판독기 설치 계획이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07 19:14:43
인건비 절약 및 시간의 효율성 측면에서 지지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4**2022-12-07 19:35:3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7**2022-12-07 19:57:57
이는 인건비 절감 차원뿐만 아니라 공항 이용자들의 만족도도 높아질 사안이기 때문에 자신있게 추진하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5**2022-12-07 20:20:59
반대할 이유가 없습니다. 절대 찬성합니다. ^^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2-07 20:44:26
정말 필요한 사업입니다.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5**2022-12-07 20:55:34
여권판독기가 장애가 생겼을 딱 즉시 응급처치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2**2022-12-07 21:04:5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2022-12-07 21:14:27
여권 판독기 설치는 찬성 합니다. 그러나 혹시 ? 출입국 관리 심사대 판독기와 연동 하여 사용 하는 방법은 없을 까요? 만약 가능 하다면 상당한 예산 절약을 할수 있을것으로 기대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2-07 21:20:02
여권판독기의 조속한 설치로 민원편의 제공 밎 통관업무의 신속성 도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2-07 21:38:04
무조건 시행보다는 시범설치하여 검증과정을 거치면 좋을 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4**2022-12-07 22:15:58
어느 누구도 자유로울수 없는 휴대물품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검사할수있는 제도가 참으로 참신한기획이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2**2022-12-07 22:31:46
1건당 약 30초 시간 단축이면 많은 분들의 시간을 아낄 수 있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1**2022-12-07 23:27:19
본 토론주제는 효율적일꺼같아서 적극반영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2-08 00:17:50
여권판독기로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수 있겠네요. 좋을것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2-08 09:23:06
효율성있게 운용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3**2022-12-08 09:46:11
본 사업에 공감합니다. 그러나 키오스크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노년층의 사용 편의를 위하여 이용 절차가 복잡하지 않고 간편하게 여권판독기를 이용자 위주로 디자인 설치할 것을 요망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2-08 10:03:28
공감합니다 .좋은 취지로 편리 하게 이용 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08 10:04:01
공간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8**2022-12-08 10:05:42
공감. 소지품신고처럼 여권판독기를 통해 일괄적으로 신속하게 처리된다면 여행의 즐거움이 유지되고, 대기시간이 줄어들어 한국공항에 대한 첫인상도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08 10:06:57
매우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08 10:41:21
항공기 이용시 제일 힘든 점이 심사대앞에서 장시간 기다릴때 입니다 자동 심사가 늘어나면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단축될꺼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2-08 11:12:55
예산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장기적이고 순차적인 방법으로 우선 순위를 정하여서 여권 판독기가 확대되기를 바랍니다. 내구성있는 제품인지 면밀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2-08 11:34:14
선진국으로 가는 정책이라 사료딥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08 11:37:09
입출국시 여권 판독기는 필히 필요합니다. 대기 시간이 길어 질 경우 쓸데없이 시간을 낭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4**2022-12-08 12:02:23
매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6**2022-12-08 13:03:47
빨리 개발하여 조속한 시행이 이루어지도록 합시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2-08 13:53:0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7**2022-12-08 14:11:2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2-08 14:57:32
여권판독기 설치 공감합니다.다만 유지에 필요한 예산은 없나요? 기술 업그레이드 도 생각해보신건가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9**2022-12-08 14:59:01
취지도 좋고, 효과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만 고려해볼 사항은 없는지 궁금하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2**2022-12-08 16:31:48
대기시간이 길어서 기다리느라 약간 지루했었는데 여권 판독기를 설치해서 대기하는 시간을 줄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2**2022-12-08 16:34:0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2**2022-12-08 16:35:0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08 16:49:59
매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8**2022-12-08 18:19:01
예산을 잘 투자하고 운영만 잘 한다면 효과가 엄청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초기 도입이후에도 운영 유지에 대한 예산도 충분하게 확보하여 고장으로 인한 낭비가 발생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2-08 18:42:11
판독기의 도움으로 더욱 빠른 여행이 될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5**2022-12-08 19:28:07
신속하고정확한선별.검사를하면서여행자들의편의가더해질거라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08 19:57:14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가 처리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2-08 20:22:28
공항에서 시간만 단축되면 좋겠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4**2022-12-08 23:13:34
기기관리가 철저해야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2022-12-08 23:19:06
공감합니다. 당연히 필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2**2022-12-09 06:35:3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09 07:58:36
현 상황에서 필요한 사업이라고 생각됩니다. 단, 모바일 여권 도입에 대해서 검토해야 할 시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2-09 09:14:3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09 09:24:01
위드 코로나로 해외여행객의 급증 및 면세한도 증액에 따른 고가 사치품 반입이 증가할 것으로 보이므로 신속한 여권 판독은 필요한 사업일 것으로 판단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7**2022-12-09 09:48:46
신속한 여행자 통관 서비스 제공 ..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09 09:51:22
여권 자체의 문제점은 판독기로 구분해내지만 여권과 여권을 들고 있는 사람이 동일인인지 판단하는 것은 사람의 손을 거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09 11:01:49
대기시간도 줄이고 원활한 업무 효율성이 여행객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7**2022-12-09 11:41:49
흐름을 신속하게 해줄 수 있는 sys.라 여겨집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2022-12-09 12:10:30
간편해지니 인력을 줄일 수 있다는 희망회로가 생길수 있어 1석 2조! 라고 하기엔 위조 여권 기술은 그만큼 발전할 것이기에 무조건 안심할 수 없지만 기본적으로는 딱히 반박할 만한 의견은 없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09 13:36:2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7**2022-12-09 14:10:52
세관과 여행자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공감합니다. 여권판독기가 100% 신뢰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여권판독기를 대비한(?) 위조도 있을까 염려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2022-12-09 14:14:17
21세기에 일일이 수작업이였다니... 빠른 도입이 필요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2-09 14:19:00
공항을 이용하는 누구나 겪어왔던 대기와 절차에 대해 허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당연히 했어야 하는 방안이라 생각됩니다. 그 대신에 정확도를 신뢰할 수 있는 기술과 기계적실수를 커버할 수 있는 추가적인 사람에 의한 후확인 절차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2-09 15:41:53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임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2**2022-12-09 16:36:04
여행자 들을 위해 좋은 시책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2022-12-09 18:20:05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4**2022-12-09 22:28:48
매우 좋은 사업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09 22:37:12
여권판독기를 활용한 정확한 여행자 정보 확인을 통해 검사대상 여행자 누락 방지 및 검사대상 선별에 활용하는 것에 대하여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2-09 22:50:49
찬성합니다. 큰 예산을 쓰는게 아니지만 효과는 클 것 같습니다. 여행가기 전에 공항에서 대기하다 쓰러질 지경이었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4**2022-12-09 23:48:03
시간 단축되고 기다림 짧아지는 장점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2-10 08:35:25
편리하겠으나 차 후 관리에 소홀함이 없어야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2-10 10:46:28
여행객 입장에서 시간단축이 되면 좋죠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10 10:53:45
공감합니다 시간이 많이단축되어 효율성 있을듯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7**2022-12-10 10:54:2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7**2022-12-10 11:44:10
적극 지지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4**2022-12-10 12:15:34
공항에서 나갈 때 많이 겪었던 경험이 멍하게 서서 수속절차를 밟아야 하는 것입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뭐가 잘못되지는 않았는지 걱정이 되기도 하고요. 이렇게 판독기를 설치하면 조금이라도 빨리 나갈 수 있겠죠. 적극 찬성합니다. 이런 제도가 왜 이제서야 시행되는지.......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6**2022-12-10 14:25:3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2-10 15:29:08
위조여권을 판독할수 있을지 그걸 잘하면 좋은 방법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c8**2022-12-10 17:06:39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되도록 준비했으면 좋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6**2022-12-10 17:12:44
여권판독기를 각 공항에 많이 설치하면 공무원감소에 획기적으로 기여를 하는지 묻고 싶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2-10 22:33:14
효율적인 방법인것 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2-11 00:49:21
판독은 기계가 하고 다시 누구인지 확인은 사람이 해야할텐데,, 이중으로 더 시간 걸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1**2022-12-11 09:29:41
여행판독기는 호감 호응도 높지만 한편으로 폭주했을때 기계오작동의 오류등에서 벗어날수없으니 계도기간을 정하여 이용자가 숙지될때까지 현재방법과 병래하는것이 국민의편의를 도모할것같네요* 우리국민 모두가 새로운 문명을 받아드릴수 있도록 끊임없는 홍보의 연속성도 필요 할것같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05**2022-12-11 09:58:54
여권판독기 설치로 인해서 대기시간이 줄고 신속한 통관은 좋지만 뛰는 사람위에 나는 사람 있다는 것을 참고해서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6**2022-12-11 13:36:17
여권 판독기 설치 확대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2**2022-12-11 15:06:33
검사대기시간 단축으로 인해 빨리 업무를 처리함에 있어 여행자들이 만족할것 같아요.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2-11 15:53:20
빠른 변화의 시대에 당연한 사업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개인의 이동 자율성을 침해하지 않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동이 다 드러나는 것이 좀 꺼려지는데 철저한 관리로 개인정보가 보호되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11 16:24:13
대기 시간의 확충 방안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11 18:57:37
여권 판독기 전국 공항에 설치 필요합니다.여행자 대기 시간도 줄이고,가짜 여권도 찾아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업무의 편리성,효율성,빠른 처리에 도움이 될것입니다.좋은 정책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11 20:49:18
공감합니다. 여행자 검사대기 시간 단축하고, 업무 효율 향상 가능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4**2022-12-11 22:21:52
본인확인용이 아니라 여권 정보를 입력하는 용도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11 23:00:39
여행자 검사 대기시간을 단축 해서 신속하게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2-11 23:11:4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2-12 06:26:39
빨리 실용화되길 기대합니다. 동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6**2022-12-12 07:25:19
편리한 시설입니다. 확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대한민국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고장 없는 기술발전으로 세계이 공항에 수출할 수 있도록 이용 후 소비자 만족도 등을 즉석에서 조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2-12 10:02:02
공감합니다.하지만너무기계에의존하지않았으면합니다.우리에시스템은좋지만해킹에대한보안책도신경좀써주시고~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6**2022-12-12 10:57:38
공항 대기 시간이 줄어 좋기는 하나, 키오스크와 같이 연령이 높은 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같이 마련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2**2022-12-12 11:23:43
전국 모든 공항에 확대설치해서 모든 이용객이 조금이라도 더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2-12 11:52:26
앞으로 여행자가 많아질텐데 여행자 검사대기 시간이 감소한다는 점에서 실시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7**2022-12-12 13:39:26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2-12 15:03:42
여권 판독기 설치 확대는 간편하게 일처리를 할수 있어 좋을거같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9**2022-12-12 15:47:11
인천공항에는 실시하고있는거아닌가요 전공항에 실시하면 인력낭비도 줄고 정확한데이터에의해 색출되는거니까 효율적이겠어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12 16:08:51
여행의 간편함으로 즐거운 시간이 었습니다 일류 공항의 이미지로 맞게 예산이 잘 배정 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12 17:34:27
검사시 입력오류 등을 예방할 수 있고 시간도 단축되므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스템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2-12 18:29:1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2-12 18:49:23
실효성이 있을 것 같아서, 빨리 진행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4**2022-12-13 11:07:07
기슬의 발달에 따른 고전적인 공항업무에 대한 지속적 업데이트가 필요한것은 옳은 방향인듯합니다. 다만 충분한 시뮬레이션은 꼭 해보아야 할듯 하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2-13 11:39:31
여행을 다녀보면 공항에서는 너무 오랜 시간을 낭비하고 있어요. 이런 불편을 방지하기 위하여 위험관리여권판독기를 이용하면 정확하고 신속하게 통관이 되고 오류사항도 미연에 방지하여 효율적인 여행이 되겠습니다. 참으로 좋은 발상이고 지금 같이 여행객이 많은 시기에 적당한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6**2022-12-13 16:58:19
자진신고를 바라지만 실제로 이루어지는 것이 부족하여, 판독기를 이용하면 신속한처리를 할수 있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2-13 19:03:37
빠른 여행 절차에 도움이 될것 같네요. 여행을 악용하는 자는 어렵게 선한 여행자는 빨리가 맞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2-13 21:26:14
좋은 제안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2-14 08:23:22
공항을 주로 사용하는 것이 기정사실이나 항구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적지않은데요 거긴 사각지대가 되는것 아닌가하는 노파심이 듭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4**2022-12-14 12:07:3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1**2022-12-14 12:25:08
설치대는 물론 모든전자화 가능하다면야 신속처리함과 여권조회및 파별할수있어 시간절약과 함꼐 비용의 절감에도 바람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1**2022-12-14 14:16:19
찬성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2022-12-14 15:44:3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14 18:01:02
여행자 검사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 참 불편하고 어려운 점이 있어서 여권판독기를 설치하면 신속하고 빨라서 좋습니다. 그런데 불법적인 불행을 초래하는데 검열에서 놓치게 된다면 큰일이지요. 들어가면서 얼굴을 찍고 여권에 있는 사진과 모든 것이 일치되는 것도 같이 해결되는 그런 판독이 이루어 졌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5**2022-12-14 19:19:45
여권판독기환영합니다 불편하지않고 저렴한관리비 연구필요할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14 23:09:48
여행하기 전에 벌써부터 지칠수 있는 대기시간이 줄어든다니 제일 반가운 소식입니다. 자신의 명의가 아니면 될수 없는 방법으로 하되 대기자에게 신상이 노출되지 않는 칸막이(?)도 같이 설치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6**2022-12-15 14:39:2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15 14:39:4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2-15 14:42:2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2**2022-12-15 14:42:55
매우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15 14:45:09
여권 판독기를 살치하면 시간 단축은 말할 것도 없거니와 개인의 세부적인 시간 활용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사료됨.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15 14:45:48
좋은 안건같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5**2022-12-15 14:46:27
시간단축도 좋고 신분정보 오류등 다 좋지만 만약의 경우들의 대비 대책방안도 확실히 해놓고 운영한다면 더할나위없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2022-12-15 14:47:32
여권판독가로 많은시간을 소비하지않고 효율적으로 할수있으리라 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0**2022-12-15 14:48:53
여권판독을 쉽게 빠르게 할수있는장점 좋은데 홍보바라구 용이한방법을 추천해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3**2022-12-15 14:51:45
가짜여권빠르게판독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15 14:54:48
여행자의 통관 소요 시간 단축으로 대기 시간을 줄이고 대상자 누락을 방지하는 점에서 기대가 되며 동의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2-15 14:58:44
판독기 설치로 빠른 통과 기대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4**2022-12-15 15:04:46
출입국 심사에서 여권 심사가 빨라지면 공항 여행객도 좋고 사무직원도 좋은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c4**2022-12-15 15:04:52
기계도 좋치만 사용방법을 모르는 취약계층을 위해서 설명해줄수있는 안내원도 배치되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1**2022-12-15 15:08:27
단순 구매 비용만 편성되어 있음. 향후 유지보수, 수리 비용 등에 대한 구체적인 예산 편성 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2-15 15:09:20
관세 편의를 위해 꼭 필요한 제도입니다. 꼭 통과되길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2-15 15:09:31
여권판독기가 아직미설치된곳이 있다면 설치함이 시급할것입니다. 외국인 불법체류를 막기위해서 빨리 설치를 희망합니다.수고하세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15 15:10:13
여권 판독기 설치는 긍정적이나 무인으로 이루어지는 점을 봐서 판독기의 여권 판독률 오류를 없애는 방안도 필요해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15 15:11:1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2**2022-12-15 15:12:4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0**2022-12-15 15:16:20
의견에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2-15 15:54:00
외국인들도 많이 들어 오는 현실이니 빠른 일처리를 위해서 필요한 사업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2-15 16:03:14
장비관리 예산 등 후속조치가 원활하다면 너무나 필요한 장비입니다. IT강국답게 성공하리라고 확신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7**2022-12-15 16:17:37
시간도절약되고 인건비감소에도 좋은방법 이라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4**2022-12-15 16:21:51
여행을 하면서 기다리는 일이 종종 있어서 여권 판독기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2-15 16:44:49
공항공사의 수익금으로 개선책을 충분히 찾을 수 있지 않을까 ? 예산으로 편성해서 진행을 해야만 하는것인가 의구심 발동,,, 세계적인 공항으로 손색이 없는 인천국제공항이 선두적인 진행으로 나아가는 것은 당연하다고 보나,선행하는 정도면에서는 타공항에 비해 과하게 앞서지 않았으면 하는 바랩이다.
참여예산 로그인[NAVER] 12**    2022-12-20 08:23:4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15 16:45:4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15 16:49:4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2-15 17:34:43
여행자가 많을 경우에 정말 필요하긴 한데 이로인해서 다른 사고가 생겨날수 있을것 같아서 신중하고 정확한 시스템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2-15 17:37:33
공항을 이용해 본 분들은 다 공감할거라 생각합니다. 조속한 시행을 부탁드립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2**2022-12-15 17:50:48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4**2022-12-15 17:57:29
여권 판독기와 함께 개인여권 바코드 활용방법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2022-12-15 17:59:32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0**2022-12-15 18:05:10
원래라면 인건비로 지출되어야 되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인건비 낮은 국가들은 전부 직원들이 놀면서 검사하고 있으니깐요.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여권판독기 설치 확대가 더 맞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9**2022-12-15 19:05:4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15 19:10:23
출입국시간을 단축하는 것뿐만아니라 불법입출국자 단속을 위해서도 좋은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적극 응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15 19:38:08
공항에서 걸리는시간을 많이줄일수있을것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2**2022-12-15 19:59:55
좋은 제도 관리 감독 할수 있는 데이터 데이스 만들어서 관리 감독 부탁 드리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3**2022-12-15 20:04:4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2022-12-15 20:43:07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좋은결과 기대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6**2022-12-15 21:01:42
check in 시간감소 기대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5**2022-12-15 21:05:00
현재 많이 사용하는 키오스크 처럼 초반에는 힘들 것 같지만 정착이 된다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3**2022-12-15 21:52:28
여기저기서 빠름빠름만 외치고 있어서 우리인간들 일자리가 점점 없어져서 큰일입니다.있는사람 자르지말고 인간과 기계가 같이 공존하는 시스템이면 좋겠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15 23:21:06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5**2022-12-15 23:47:54
여행자검사대기시간이 길었는데 좋은의견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6**2022-12-16 09:37:01
여권 판독기를 설치하면 불필요한 대기시간을 줄여 여행자에게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2022-12-16 10:21:27
대기 시간이 많이 감소 되어 여행시 좋을거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5**2022-12-16 11:50:54
4억 2천만원을 들여 141대를 설치하게 된다면 적절한 예산이며 많은 이점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좋은 정책인 것 같아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2-16 14:05:5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2**2022-12-16 15:00:13
긍정적으로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2-16 15:14:25
여권판독기 설치에 대한 의견에 공감합니다 다소 우려되는 부분이 있다면 충분히 검토하여 시행토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2-16 15:27:47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2-16 15:43:04
여권 판독기를 잘 활용하고 있는데,,, 그다지 붐빈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습니다. 확대 설치가 필요한 시점을 잘 검토해보아야 하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5**2022-12-16 17:13:03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ra**2022-12-16 17:41:26
엔더믹에 가까워지고 있는 요즘 급격하게 발생한 여행수요에 대한 확실한 대안이 될것 같습니다 기대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1**2022-12-16 18:56:57
신속한 처리로 그만큼 시간이 절약되니 정말 좋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5**2022-12-16 21:27:01
필요한 사업이라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7**2022-12-16 22:38:03
보다 빠른 일 처리로 공항 이용 고객의 대시시간과 불편함을 줄이고, 관련 업무 종사에게는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일처리가 가능하게끔 하는 좋은 사업인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8**2022-12-16 22:43:49
검사 대기사간이 단축된다니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3**2022-12-16 23:15:56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5**2022-12-17 05:27:30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1**2022-12-17 06:02:15
여행자의 시간소비되는것에 반영되는거같아 적극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6**2022-12-17 09:21:24
여권에 전자칩이 있다면 지나는 것만으로도 확인이 될텐데.. IOT기능으로...찬성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2-17 10:40:10
기계 오류만 없으면 편리해서 좋은데 어르신들도 잘 이용할수 있게끔 간편하고 쉽게 했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17 10:47:10
감염증 전파의 위험성도 줄고 신속한 처리가 되어 더 좋은듯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0**2022-12-17 11:26:46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0**2022-12-17 13:47:27
여권 판독기로 인해서 여행자 누락방지 에는 많이 도움이 될것 같은데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2-17 14:07:08
대기시간이 단축이 되면 시간도 단축할 수 있어 촉박한 사람들에게는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원활하게 모든 일이 처리되면 좋겠지만 혹시 모를 스톱이 될 수도 있으니 갑자기 바꾸지 말고 전에 하던 방법을 같이 병행하였으면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75**2022-12-17 17:59:41
여권 판독기 설치 확대로 인한 검사 대기 시간 단축과. 여권 정보 확인을 단축으로 업무 효율에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9**2022-12-17 19:14:35
필요한 예산이라 생각합니다. 각 공항 일률적으로 적용하지 마시고 여행 인원수가 많은곳에 집중 배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2-17 20:09:46
같은의견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8**2022-12-17 21:49:09
매우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2**2022-12-18 11:14:12
공감 합니다 .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2**2022-12-18 16:57:22
모든 면에서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외에 출국하기전에 대기시간이 줄어들 것 같네요~^^ 많은 설치를 하게되면 일자리 창출도 한 몫 할듯 합니다. 그러나 위조여권을 인식하지 못하면 이를 악용하는 사례도 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2022-12-18 17:25:54
여권 판독기를 설치 함으로써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판독기가 있음으로써 인력낭비도 절약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아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2-18 20:20:28
매우 공감합니다 검사대기시간 단축으로 여행자나 근무자가 효율성있게 진행되면 너무 좋을것같습니다 하지만 악용되지 않도록 대비책도 준비해주셨으면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6**2022-12-19 07:05:3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4**2022-12-19 09:08:30
적극 찬성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3**2022-12-19 09:46:13
해외 여행이 조금씩 풀리면서 꼭 필요한거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2-19 09:47:21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2022-12-19 09:56:08
좋은 정책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8**2022-12-19 09:58:00
매우 공감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0**2022-12-19 10:35:2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9**2022-12-19 10:53:06
전 적극찬성합니다 판독기설치시 대기시간이 많이 줄어들거같네요 대신 관리하실분이 한분씩은 대기하면서 도움을 주셔야 나이드신분들도 할 수있을거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2**2022-12-19 10:56:52
제도기간을 두고 임시적으로 한번시도해보세요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5**2022-12-19 11:13:17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3**2022-12-19 11:16:54
국민 편의성 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3**2022-12-19 13:01:59
공감합니다. 더 보급을 확대해주세요. 더 편하겠어요 판독기를 이용하면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2022-12-19 14:45:01
연말도 그렇고 연초, 앞으로 계속 여행객은 늘어날 거 같아요. 비행기탈 때 항상 미리 준비한다고 서둘러도 딱 맞게 도착해서 진땀 흘렸던 기억이 납니다. 좋은 의견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7**2022-12-19 15:07:00
효율적이고, 정확해서 괜찮은것 같네요.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58**2022-12-19 15:47:21
적극 찬성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8**2022-12-19 18:51:30
여권 판독기 설치 확대를 통해 검사 대기 시간이 이전보다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다고는 보입니다. 다만, 설치 비용이 기계값만 계산하면 안 된다고 봅니다. 유지하는 데 따른 여타 비용(수리비 등등)도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고 또한 판독기의 정확도는 어느 정도일지 판독기를 다루는 인건비는 어느 정도인지 등등 종합적인 가성비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불법 여권 소지자 (위조 여권 소지자나 타인의 여권을 이용하려는 자 등) 들을 제대로 가려 내는 시스템은 제대로 이루어 질런지 등도 고려하면서 차차 확대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2-19 18:59:09
네 동의 합니다. 확대가 필요해 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37**2022-12-19 19:00:30
철저하게 검사는 하되 불편함은 최소화하는 지혜와 장비가 ㅎ학대 되어야 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2**2022-12-19 20:43:01
도핑검사와 유사하게 무작위로 일부는 직접 검사하는 방법과 함께 안전을 도모하면서 운영한다면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9**2022-12-19 23:21:38
대기시간을 줄이고 수속을 밟는데 간소화 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5**2022-12-20 10:09:53
범죄에 악용되지 않도록 잘 관리되어진다면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2**2022-12-20 10:23:48
시간단축이나 판독의 정확성은 기계가 효율적일것 같습니다 기기 오작동과 해킹 등 문제 발생시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은 구비되어야겠죠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a4**2022-12-20 10:35:29
공감합니다. 다만 인식이 잘 안 되거나 사용방법에 익숙치 않은 분들을 도와줄 수 있는 도우미가 상시 계시면 좋겠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64**2022-12-20 10:38:28
시간면에서 불편함을 덜어 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4**2022-12-20 13:17:06
현재 시행이 되고 있는줄 알았습니다.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29**2022-12-20 13:52:33
공감은합니다만 일자리가 줄어드는것이 안타깝네요. 인건비 절약이라고 하지만 모든것이 편리한대로 자동화가 되어가는 현실을볼때 일자리가 줄어드는게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43**2022-12-20 16:43:18
앞으로 여행자가 증가할 텐데 빠르게 설치하여 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정보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세관직원이 함께 확인하므로, 정확성 면에서도 걱정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8**2022-12-20 18:33:08
여행으로 여가를 즐긴 시대인 만큼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 생각 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b8**2022-12-20 19:46:48
여권소지자에게 편의 제공 측면에서 좋은 사업이네요~ 위조 등 불법여권 판독력이 완벽한 경우 추진 타당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82**2022-12-20 23:19:03
좀 더 신속하게 대기시간을 줄일수가 있다면 좋아보입니다. 다만, 대기시간이 줄어드는만큼 정확하고 빈틈없이 잘 측정되는지 꾸준하게 관리하고 업데이트하는것도 필요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점이 꾸준하게 잘 관리된다면 좀 더 신속하게 편리하게 갈수있다는점은 가치가 있어보입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5**2022-12-20 23:33:09
공감합니다.
참여예산 로그인[참여예산] 91**2022-12-20 23:52:44
공감합니다
닫기

의견 감사합니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실분만 성명과 휴대폰 번호을 입력해주세요.
성명
휴대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