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분뇨 폐수처리를 제대로 하기(환경부+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
파일을 첨부합니다.
이 재 명 대통령께 올립니다.
사업의 구체성은 첨부에 붙여 놓았습니다.
youtube의 짧은 내용이 너무 부러워, 지금도 끊임없이 부러워하며 시청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국수자원공사를 정년 퇴임(20221231)하였고, 창업하였으며, 수 처리(정수, 폐수)에는 향후(+-)10 여 년은 누구와도 자신 있습니다.
너~ 무 많은 곳으로 지원, 참여, 공동 투자 및 임대 등을 찾아다녀 봤으나, 줄이 되는 사람이나 팀이 혜택을 받고, 저는 찬 밥 이었습니다.
성남에서 근무할 때에도, 한 때, 2층 시장방을 두드린 적도 있었읍니다. 답답해서 그랬습니다. (다행히 부재 중 이었습니다.)
제 예기를 자세히 듣게 되시면, 상수도 물의 품질과, 정수장 고도처리의 허구와 반도체 폐수처리가 안되, ESG 꼴찌는 유럽에 들어오지 말라는
참으로 민망한 상황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반도체 폐수처리도 제안 드리고, 가장 중요한, 가축분뇨의 폐수처리가 안되(모두 거짓말), 공식 오염량인
돼지 1마리가 1일 4.73kg/일두 로 표시되는데, 우리나라 통상 약 1천 두를 계산하면, 매일 47,300 톤 씩 국토에 뿌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IT, AI 모두 좋은 말입니다.
저는 화학, 환경 분야로 충남대에서만 모두 끝냈습니다. 제 지도교수이신 강준길 명예교수님께서도 그냥 말기에는 너무 아깝다고, 백방으로
뛰어 다니시는데, 제 분야의 한 축을 매듭 짖도록 하고 싶습니다. 예산이나 자금으로 선정할 수 있으나, 선진 대한민국과 대단한 국민을 생각하면,
꼭 이루어 봐야 할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참 많은 가짜와 거짓말, 눈도 꿈쩍(꼼짝)하지 않고 그 내용을 말하는 사람들, 그 메인 부류에 끼고 싶은 마음은 없으나,
이루어 볼 충분한 가치를 갖지 않았나?를 늘 자문합니다.
아~주 조금의 시간이 있으시거든, 저를 불러 담소의 시간을 내 주셔도 -IT-의 하정우님 정도는 아니더라도, 시간이 아깝지는 안도록 할 자신이 있습니다.
드릴 말씀이 너~무 많은데, (저는 스케일 작은 순수 학문인 화학 전공이라 스케일도 작다는 말씀도 드립니다.)
뵐 수 있었으면 하고 꿈을 꿉니다. 꿈이 이루어지길 오늘 저녁은 배불리 먹고 일찍 자면, 진짜 뵐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연구생들의 간절함이, 그 간절함을 느꼈던 사람은 알거든요, 이루어지는 것을 전술 하였지만, 많이 부러워하면서 유투브를 보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보내야 하나? 에이 그냥 말까?......(혹, 신춘문예 당선된 분이 보면 말줄임표도 몇 개 찍었나하고 세어볼 수도 있을 수 있지요)
2025.12.19. 박 관 수 올림. (제 모친께서 내년에 대박난다고 들으셨다네요.)
2025-12-19